학문
작곡할 때 멜로디가 너무 단순해지는 이유와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최근 작곡을 배우면서 멜로디를 만들어 보고 있는데, 제가 만든 곡이 너무 단순하고 유치하게 들려서 고민입니다. 멜로디를 발전시키려면 화성을 더 복잡하게 써야 하는 걸까요? 아니면 리듬을 더 다양하게 줘야 할까요? 듣기 좋은 멜로디를 만들려면 어떤 방식으로 연습해야 하고, 전문가들은 어떻게 멜로디를 발전시키는지 알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최근 작곡을 배우면서 멜로디를 만들어 보고 있는데, 제가 만든 곡이 너무 단순하고 유치하게 들려서 고민입니다. 멜로디를 발전시키려면 화성을 더 복잡하게 써야 하는 걸까요? 아니면 리듬을 더 다양하게 줘야 할까요? 듣기 좋은 멜로디를 만들려면 어떤 방식으로 연습해야 하고, 전문가들은 어떻게 멜로디를 발전시키는지 알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