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15
영양소의 결핍이 지속되면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한 영양소의 결핍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영양소를 골고루 먹어야 한다고들 하지만 사실상 다 챙기기는 어려운거 같아서요
부족한 영양소들이 계속 없으면 관련 증상이나 병이 생기는건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2.15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영양소가 결핍이 되면 생각보다 많은 질병들이 생겨납니다 가령 칼슘이 부족하거나 비타민 D가
부족하면 골다공증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처럼 한 영양소가 부족에도 많은 병들이 생길 수 있으니 골고루 드시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