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 적립 기준
제가 알뜰교통카드를 7월 중순 쯤 발급 받았는데
8월에는 14일 쯤 7월 마일리지가 이체가 되었는데
8월 마일리지는 아직 들어오지 않네요ㅠㅠ
월 15회 이상은 써야한다고 하는데
7월에는 대중교통을 2번 탔는데 마일리지가 들어왔거든요
그럼 8월꺼도 들어올 줄 알았는데 안 들어오네요...
카드는 우리카드 사용하고 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제가 알뜰교통카드를 7월 중순 쯤 발급 받았는데
8월에는 14일 쯤 7월 마일리지가 이체가 되었는데
8월 마일리지는 아직 들어오지 않네요ㅠㅠ
월 15회 이상은 써야한다고 하는데
7월에는 대중교통을 2번 탔는데 마일리지가 들어왔거든요
그럼 8월꺼도 들어올 줄 알았는데 안 들어오네요...
카드는 우리카드 사용하고 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