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둘은 자기네 미국에서도 망사용료를 내지 않나요?
트래픽의 상당부분은 OTT발이죠. 뉴스에 의하면, 유튜브과 넷플릭스 2개 OTT사업자가 국내 인터넷 트래픽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전체의 1/3이라고 하네요. 이둘은 자기네 미국에서도 망사용료를 내지 않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트래픽의 상당부분은 OTT발이죠. 뉴스에 의하면, 유튜브과 넷플릭스 2개 OTT사업자가 국내 인터넷 트래픽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전체의 1/3이라고 하네요. 이둘은 자기네 미국에서도 망사용료를 내지 않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