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벚꽃나무를 많이 심지않는 이유가 뭘까요?
봄이면 벚꽃나무 많이 개화한 곳으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데 생각보다 그 장소가 많지않습니다. 관광효과 누리기위해 많이 심으면 좋을것같은데 많이심은 동네가 없는것같더라고요 관리상의 이유일까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봄이면 벚꽃나무 많이 개화한 곳으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데 생각보다 그 장소가 많지않습니다. 관광효과 누리기위해 많이 심으면 좋을것같은데 많이심은 동네가 없는것같더라고요 관리상의 이유일까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