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에서 냄새가 나는건 왜그런가요?
코속을 손가락으로 파고 냄새를 맡아보면 약간 구린내라고 해야할까? 냄새가 납니다
다른사람들도 그런건지 뭔가 문제가 있는건지 약을 발라야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평소에 느껴지진 않지만 손가락으로 코를 파고 냄새를 맡아보면 유쾌하지 않은 냄새가 나는데 다른 사람이 느껴질수 있을것 같아 걱정입니다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코속을 손가락으로 파고 냄새를 맡아보면 약간 구린내라고 해야할까? 냄새가 납니다
다른사람들도 그런건지 뭔가 문제가 있는건지 약을 발라야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평소에 느껴지진 않지만 손가락으로 코를 파고 냄새를 맡아보면 유쾌하지 않은 냄새가 나는데 다른 사람이 느껴질수 있을것 같아 걱정입니다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