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홀이 일어나 면 어떻게 처리를 하는 건가요?

싱크홀이 일어나 서 바닥에 깊은 웅덩 이 가 생긴다면 어떻게 처리를 하는 건가요????? 그 공간을 매꾸려고 하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내비두는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싱크홀이 발생하면 주변 지반의 안전성을 평가한 뒤에 보강 조치를취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는 싱크홀을 채우고 지반을 다져 굳히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 안녕하세요. 냉정한청설모216입니다.

    해당 질문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싱크홀이 크지 않은 경우 아스팔트와 동일한 재질로 그곳을 메우게 됩니다.

    하지만 대형 싱크홀의 경우 지반의 문제이므로 지반 공사를 다시 해야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좋은 질문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