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매일화창한도라지
이번 6월 모의고사에서 국어2등급, 수학4등급, 영어2등급, 사탐 3등급인데 이 성적으로 갈수 있는 서울권 대학과 학과 좀 알려줘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정말생산적인시인
24233이면 백분위에 따라 천차만별인데 만약에 다 높은 등급이다 하면 가천대 3과목 반영 223으로 갈수 있을 것 같고.. 광명상가 라인 정도가 나오지 않을까요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벌꿀오소리의하루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이번 6월 모의고사에서 국어2등급, 수학4등급, 영어2등급, 사탐 3등급인데 이 성적으로 갈수 있는 서울권 대학은 경기대나 남서울대 낮은학과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