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입원비 삭제해야하는특약인가요?
안녕하세요.
부모님이 내주셨던 보험이 벌써 15년내고 5년납입만 남았습니다.
부모님이 버거워하셔서 제가가지고 오려고하는데 불필요한 특약있으면 정리부터하려고 하는데요.
입원비가 비싼것같아 지울지 고민입니다.
5년 마저채울 가치가 있을까요?
보험
안녕하세요.
부모님이 내주셨던 보험이 벌써 15년내고 5년납입만 남았습니다.
부모님이 버거워하셔서 제가가지고 오려고하는데 불필요한 특약있으면 정리부터하려고 하는데요.
입원비가 비싼것같아 지울지 고민입니다.
5년 마저채울 가치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