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담패 피는 사람이 잇몸 관리나 치아 관리를 어떻게 보호 할수 있을까요?
저는 담배를 하루에 4개를 피는대요. 연초. 근대 치석이 자꾸 끼네요. ㅠㅠㅠ 담패 피고 나서 항상 입을 많이 행구고 바로 양치질을 안 해요. 뜨거운 연기가 있어서 한 20분 있다가 양치질 하기는해요. 근대. 치과 가는게 무서워서. 잇몸 관리나 이를 관리 할지를 모르갯어요. 치석이 끼면 나중에 스케일링 할때 아플탠대. ㅠㅠㅠㅠㅠ 또 담배를 안 필수도 없고라는 말이죠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