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기과목은 무조건 교과서랑 학습지요!! 일단 노트정리도 해두셨으니 세개 같이 보세요!! 처음에 읽을때는 내용만 대충 훑듯이 빠르게 읽으시면 되고, 두번째 세번째에는 꼼꼼하게 이해하려고 노력하면서 읽어주세요!! 그러면 속도 많이 붙어서 읽는데 시간 별로 안 걸려요! 10~20번만 읽으시면 머리에 안 남는것 같아도 시험 치면 다 기억나요!! 저는 이 방법 시험 하루 전이나 시험 당일 새벽에 5~6시간 투자 해서 중학교 상위권으로 졸업했어요!! 근데 고등학교 때는 안 먹히니까 얼른 자신에게 맞는 공부법 찾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