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왜,나이가 들면 외로움을 많이 타고 눈물도 많아지는 걸까요!실제로 제가 나이50이 넘으니 부쩍 외롭다고 느끼네요?
성별
남성
나이대
51
왜,나이가 들면 외로움을 많이 타고 눈물도 많아지는 걸까요!실제로 제가 나이50이 넘으니 부쩍 외롭다고 느끼고 감수성도 풍부해졌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1
왜,나이가 들면 외로움을 많이 타고 눈물도 많아지는 걸까요!실제로 제가 나이50이 넘으니 부쩍 외롭다고 느끼고 감수성도 풍부해졌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