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AI관련해서 질문드리니 아시는 분?
안녕하세요.
요즘 AI 떠나면 못사는 세상이 올것처럼 하도 얘기하니 저도 위기감이 들어서 알아보려 합니다.
*AI를 이용하려면 뭔가 가입해서 요금을 내야 하나요?
있다면 필요한 앱이나 도구를 추천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바둑을 두거나 장기를 둬도 복기할때 AI 로 복기하고 도움받는다고 하는데 그것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시는 분께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요즘 AI 떠나면 못사는 세상이 올것처럼 하도 얘기하니 저도 위기감이 들어서 알아보려 합니다.
*AI를 이용하려면 뭔가 가입해서 요금을 내야 하나요?
있다면 필요한 앱이나 도구를 추천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바둑을 두거나 장기를 둬도 복기할때 AI 로 복기하고 도움받는다고 하는데 그것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아시는 분께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