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토스 산타 주민등록번호 써야되는데
저 토스 산타에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해야 영수증을 발급할수있다는데 제가 믿을수가 없어서요....한번 믿고 주민등록번호 적어야 할까요...??제가 여러모로 잘 안믿어서...그리고 제가 고1이라 잘못되면 부모님에게 혼나서요....진짜 믿고 주민등록번호 적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저 토스 산타에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해야 영수증을 발급할수있다는데 제가 믿을수가 없어서요....한번 믿고 주민등록번호 적어야 할까요...??제가 여러모로 잘 안믿어서...그리고 제가 고1이라 잘못되면 부모님에게 혼나서요....진짜 믿고 주민등록번호 적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