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30에 대학교 입학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30살에 대학교가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두렵기도하도..... 저보다 어린친구들이 많아서 잘 어울릴수있을지도 고민이네요....
제 나이때 갈 걸 후회돼요
근데 늦게라도 가고싶은데 정말 고민이에요
고민상담
30살에 대학교가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두렵기도하도..... 저보다 어린친구들이 많아서 잘 어울릴수있을지도 고민이네요....
제 나이때 갈 걸 후회돼요
근데 늦게라도 가고싶은데 정말 고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