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게실염에 걸렸는데 굳이 금식해야 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2
제가 지금 게실염 으로 입원하면서 항생제 치료중인데 의사쌤이 내일까지는 금식해야 된다고 하셨습니다 지금 링거 맞아도 배가 넘 고파요 지금은 통증은 없어요
1. 빵 한조각 이라도 먹어도 되나요?
2. 마이쮸 한개만 먹어도 문제없지않을까요?
3.초코 바 같은거 조금만 먹어도 될까요 ㅜ 바나나 같은거나..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2
제가 지금 게실염 으로 입원하면서 항생제 치료중인데 의사쌤이 내일까지는 금식해야 된다고 하셨습니다 지금 링거 맞아도 배가 넘 고파요 지금은 통증은 없어요
1. 빵 한조각 이라도 먹어도 되나요?
2. 마이쮸 한개만 먹어도 문제없지않을까요?
3.초코 바 같은거 조금만 먹어도 될까요 ㅜ 바나나 같은거나..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