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개인회생을 준비하고있습니다....
개인회생을 하려하는데 절차가 어떻게될까요? 채무는 은행권채무와 자동차담보대출이 있는데 한달이상을 모두 체납한상태여야 개인회생이 가능한가요? 그리고 자동차담보대출은 개인회생준비로 한달동안 체납하면 압류되어 사용 못하는 건가요?
법률
개인회생을 하려하는데 절차가 어떻게될까요? 채무는 은행권채무와 자동차담보대출이 있는데 한달이상을 모두 체납한상태여야 개인회생이 가능한가요? 그리고 자동차담보대출은 개인회생준비로 한달동안 체납하면 압류되어 사용 못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