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하에서 찾은 1,000건의 질문
- 유아교육육아Q. 아이는 3세가 되면 뇌가 흡수력이 좋다고 하던데 그래서 조기교육을 하는 이유일까요?우리 나라 부모님들이 지금도 마찬가지로 교육열이 대단한 거 같아요. 아이는 미리미리 조기 교육을 시키는 것이 아이 발달에 좋은 건지 아니면
- 유아교육육아Q. 아이 조기교육이 필요한가요??주변 어른들 말씀을 들어보면 조기교육이 필요하다고 하시고 다른분은 조기교육은 오히려 애한테 안좋다고 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어떤게 맞는 이야기인가요??
- 유아교육육아Q. 조기교육은 몇 살에 시작하는 게 교육적으로 좋을까요?요즘은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에 이미 한글은기본이고 영어도 너무 잘하건데정규교육에서는 배울게 없을 정도로 엄마들의교육열이 대단한 거 같아요.
- 유아교육육아Q. 아이에게 조기교육이 무조건 좋은 건가요?교육열이 너무 심한데 연령 대별로 배우는 시기가 따로 있나요?무조건 어릴 때 배우는 것이 좋은지요?
- 유아교육육아Q. 아이한테 한글 조기 교육이 좋을까요 나쁠까요?한글 같은 경우는 아이들에게 가르치지 안아도 자연스럽게 습득을 하고 알게 되는데 이런 한글 교육도 조기 교육을 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 생활꿀팁생활Q. 조기 교육의 좋은점은 어떤것이 있나요?질문 그대로 최근에는 너도나도 조기교육을 하고 있는대 조기교육은 어떤점이 좋은가요?개인적으로는 친구들과 뛰어 노는것을 선호하는 편이라 궁금 합니다
- 생활꿀팁생활Q. 영어 조기 교육은 필요 한가요?최근에는 조기 교육 의 필요성에 따라사교육이 발달되어 있는데 영어의 조기 교육을 하게되면 영어를잘하는데큰 도움이 되나요?아니면 남들이 하니깐하는건가요?
- 유아교육육아Q. 아이 영어 조기교육, 과연 효과적일까요?만약 여러분들이 다섯살 아이에게 영어 조기교육을 시킨다면 하시겠나요? 아이들의 영어 조기교육이 미치는 효과에 대해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유아교육육아Q. 영어 조기교육이 바람직한가요?비금 워낙 세계화 시대로 공용어이다시피한 영어의 중요성이 더 커지는데요 그래서 어릴때부터 영어 조기교육을 시작하는데 이게 맞나요
- 유아교육육아Q. 아이 한글 조기교육이 필요성?아이한테 한글 조기교육 해야할까요?? 나중에 영어도 배우고 할거면 미리 한글을 교육시켜야 할거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