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커피 먹고 양치를 해도 입안 치아가 누렇거나 까맣게 되는데 왜 그런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의 미세한 구멍 사이로 색소가 침착이 되기 때문에 스케일링을 하더라도 치아가 하얗게 되지는 않습니다.신경이 쓰이시면 미백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치실질을 어떻게 해야 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 사이가 너무 빽뺵하다면 얇은 치실을 사용하시는 방법 밖에는 없으며 부드럽게 들어올리시는 것이 끼임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이 유치가 아직 안 흔들리는데 치과 가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유치가 덜 흔들린다면 치과에서 뽑는 것이 좋으며 영구치의 맹출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치과에 가보셔서 평가를 받은 후에발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플란트 견적 어떤가요? 확인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일반적인 금액이라고 생각이 되며 가격이 너무 싼 곳은 후처치나 책임이 미흡한 경우가 많습니다.
임플란트는 치료 이후 어떻게 관리를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는 구조상 음식물이 끼기 좋기 때문에 치아 사이의 음식물을 제때 잘 빼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잇몸관리 어떻게 해야할지 가르쳐주세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칫솔을 잇몸에 가져다 대고 부드럽게 좌우로 마사지를 하신 후에 칫솔질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이빨이 깨졌는데 치료를 안하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가 깨졌으면 치과에 가셔서 평가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고크기가 작으면 매끄럽게 다듬기만 하셔도 됩니다.
스케일링 주기는 어느정도가 적당한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스케일링은 환자분의 평소 구강관리 상태와 치석의 유무에 따라 1년에 1~2회 받는 것이 적당합니다.자주 다니면 구강관리를 더 잘 하실 수 있습니다
어릴때 임플란트를 하면 늙어서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추후에도 관리를 잘하시면 뼈가 더 약해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혹시 염증으로 뼈가 없어진다면 뼈이식 후에 다시 식립하시면 됩니다.
임플란트 뼈이식 후 출혈이 안멈춰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피가 계속해서 난다면 병원을 가보시는 것이 좋으며 계속해서 거즈로 압박지혈을 하는 게 좋습니다.
3475
3476
3477
3478
3479
3480
3481
3482
3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