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치과 치료비는 치과마다 차이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과의 비보험 진료 항목은 가격 편차가 꽤 있습니다.따로 가이드라인은 없으며 여러치과를 내원해보시고 비교하셔서 결정하는것이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10세 아이 송곳니가 빨리 나온다는데 괜찮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송곳니가 먼저 나오면서 다른치아가 날 공간이 부족하여 삐뚤하게 날 수도 있지만 나올때까지 기다려보아야알 수 있습니다.
주변 지인이 임플란트를 해야 될것 같아요. 치과에 가서 준비해야되는게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를 몇개 식립하여야 하며, 비용은 얼마인지, 추가적인 뼈이식이 필요한지 정도를 체크하시면 좋겠습니다.
치과 신경치료 질문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러버댐이라고 불리는 과정은 오염으로 부터 치아의 보호할 수 있으며 시야 확보 등에 장점이 있으므로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늦게 빼면 이가 삐뚤게 나오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앞니가 뒤에서 자라다가 앞으로 가는 경우도 흔하게 있으니 조금 더 지켜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고일어났는데 잇몸이 이렇게되어있습니다 심각한건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피가 나고 부어오른 것을 보면 염증이 있는 것으로 판단되며 많이 불편하시면 응급실을 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이 영유아 치과검진 빼먹으면 안되나요?? 그리고 불소도포 좋은건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과검진은 주기적으로 받으시는 것이 좋으나 1개월 정도는 밀리더라도 큰 문제가 생기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불소도포는 치아를 단단하게 만들어 충치의 가능성을 줄여주기 때문에 어린 나이일 때는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임플란트 관련 질문입니다. 답변래주세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위의 치아를 신경치료 한 후 깎아서 보철물을 만들거나 교정치료를 통해 원래 자리로 위치시키는 것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임플란트는 뼈만 괜찮다면 하실 수 있습니다.
사랑니발치하고 3일째인데 말할때마다 아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통증은 일주일 정도는 지속될 수 있기 때문에 아직은 통증만 가지고는 드라이소켓이나 상악동염 등의 가능성을 판단을 할 수 없습니다.너무 걱정되신다면 치과를 내원하시어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스켈링을 1년에 세 번 정도 해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이에는 무리가 되지 않습니다. 치석이 자주 생기시거나 잇몸 관리를 잘하고 싶으시면 3번 받으셔도 괜찮습니다.
3547
3548
3549
3550
3551
3552
3553
3554
3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