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교정 하는데 가격 싸게 받는다면 가격이 얼마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교정은 대표적인 비보험 진료로 가격이 워낙 차이가 크기 때문에 답변 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공간이 있으면 발치없이 치료하실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이가 자꾸 시리는데 왜 그런거죠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이가 시린 이유는 크게 잇몸의 문제 혹은 치아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통증이 심하면 타이레놀만 드셔도 됩니다.
스케일링이 정말 필요한가요 ?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석을 제때 스케일링을 통해 제거하면 피가 나거나 시린 증상도 없습니다. 주기적으로 받으시면 좋습니다.
어금니와 턱 근육이 너무 아프네요. 원인이 뭘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어금니의 통증이 턱까지 전이될 수도 있고 반대일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은 치과에 내원하셔야 알 수 있습니다.
사랑니가 생겼어요.이거 뽑아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사랑니도 관리를 잘하면 발치를 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이물질등이 끼여서 염증 혹은 충치가 생기면 다른치아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발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미 통증이 있으면 뽑는게 좋겠습니다
사랑니 크라운? 발치?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크랙이 뿌리까지 가있으면 보통의 치아들도 뽑는게 좋습니다. 사랑니라고 하면 더더욱 발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턱디스크라고하는데 치료를어떻게?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턱관절에 지속적인 통증이 있다면 보톡스 혹은 스플린트 장치를 만들어 착용하는 것이 통증을 줄일 수 있으며추가적인 물리치료도 받으시면 좋습니다.
깨진이가 양치질할때 시린경우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깨진 부위가 커서 신경이 시리다면 신경치료를 받아야할 가능성이 크고 부위가 작은데 일시적인 시림이면 예전처럼 떼우는 치료만 하시면 됩니다.
평소에는 괜찮은데,음식을 씹을 때에는 어금니에 통증이 심합니다. 치료가 어려우면 임플란트를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가 통증이 있으면 신경치료와 크라운을 치료를 하는 것이 우선이고 그 다음 임플란트를 고려하는 것이 맞습니다.
크라운 치료 치아 임시 부착 후 몇년 동안 방치됐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임시부착임을 고지 하지 않을 치과는 없습니다. 아마 병원에 책임을 묻기는 어려울 것이며 그냥 최종 접착하시면 됩니다.
3637
3638
3639
3640
3641
3642
3643
3644
3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