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교정을 받았을때 입안이 자주 헐으면 어떻게 관리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알보칠 등을 바른다고해서 헐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초반에는 많이 헐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적응되기 때문에 기다리셔야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사랑니 때문에 안쪽 볼살까지 부을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사랑니 염증이 커지면 볼살도 부울 수 있습니다. 먼저 항생제와 소염제를 복용하시어 염증을 줄이고 사랑니는 발치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임프란트 치료 보통 기간이 어느정도 걸리시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보통 4개월에서 6개월 정도 소요되며 추가적인 뼈이식 등이 필요한 경우 1년 가까이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사랑니는 아프면 다뽑아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사랑니도 관리를 잘하면 발치를 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이물질등이 끼여서 염증 혹은 충치가 생기면 다른치아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발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미리 뽑으셔도 되며 4개는 2번에 나눠서 뽑는 것이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신경치료로 고민이 있어 문의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아무래도 여성분이나 심미성이 중요하신 분들은 치아색이 나는 지르코니아를 많이 하시며 요즘은 물성도 많이 좋아져서 대부분 지르코니아를 선택하십니다.
평가
응원하기
앞 윗니 치아파절때문에 고민이에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레진으로 치료하게 되면 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라미네이트나 크라운치료를 받으시는 게 더 좋을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함몰된 사랑니 꼭 뽑아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사랑니도 관리를 잘하면 발치를 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이물질등이 끼여서 염증 혹은 충치가 생기면 다른치아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발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피곤할때마다 통증이 있다면 뽑으시는 게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치아가 너무 누래서 치료를 하려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가 변색이 된 경우에는 양치질로는 하얗게 되지 않고 치과에서 전문가 미백치료를 받으셔야 개선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정형외과에서 하는 도수 치료도 실비보험 적용 대상인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보험전문가입니다.도수 치료의 경우도 의료 실비에서 보장이 되는 항목 입니다.치료 후 영수증 첨부하여 보험회사에 청구하시면 됩니다.의료 실비의 경우 가입 상황에 따라 보장 범위가 달라지기 때문에 이 부분도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정형외과에서 하는 도수치료는 실비보험 적용이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운전자 보험 어느회사가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보험전문가입니다.보험료는 가장 저렴한 보험료는 8,000~ 부터이며 직업 위험 등급과 나이등 보험 특약 담보의 따라 보험료 금액 상이합니다.운전자 보험의 주 역활은 1. 형사 합의 지원금2. 벌금3. 방어비용 등이런 부분에 대비하기 위함입니다.다이렉트로 알아보시는 것이 저렴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의 보장내용은 대부분이 비슷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