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임플란트 하신분들 통증정도나 관리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마취 후에 진행하므로 수술 중에는 통증이 없으며 약 처방을 같이 하기 때문에 진통제를 드시면 통증에 대한 큰 걱정은 안하셔도 괜찮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이빨이 썩어서 거울보면 검정색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료할 범위가 크지 않다면 레진으로 간단하게 충치를 제거한 후 치료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아말감 치료했던 곳이 떨어졌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그대로 두시는 것은 좋지 않고 레진이나 기타 다른 재료로 재치료하여 수복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금이빨하면 평생 가나요?중간에 치료를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금니 크라운 치료는 보통 10년 전후로 사용하며 관리를 잘하시면 영구적으로도 쓰십니다.
인플런트를 했는데 빠졌어요 병원을가야되는데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아니요 단순히 보철물이 빠진 경우라면 동네에 다른 치과에 가시더라도 부착하실 수 있습니다.
시린이 치료는 1년에 한번씩 받아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시린이 치료같은 진료가 있는 것은 아니며 충치나 신경치료는 주기적으로 하는 것보다는 증상이 있을 때마다 하시면 됩니다.
담배피면 치아가 많이 손상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담배가 치아를 직접적으로 손상시키지는 않지만 잇몸뼈에 염증을 일으켜 뼈를 녹이는 경우가 있습니다.금연하시는 것이 좋겠씁니다.
교정 후 유지장치 제거는 집 앞 가까운 치과에서도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단순히 유지장치를 제거하는 것은 아무데나 가셔도 되지만 1년보다 더 오래 껴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교정치과에서 여쭤보고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양치를 할때 매번 치실을 사용하는게 좋은건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음식이 끼인 것이 아니라면 굳이 매번 하실 필요는 없고 하루에 한번 정도만 사용하셔도 됩니다.
어렸을때 있던 충치 양치질을 잘하면 진행되지 않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정지우식일 경우 굳이 치료하지 않아도 되지만 직접 판별할 수는 없고 치과에서 한번 진료를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4105
4106
4107
4108
4109
4110
4111
4112
4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