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충치는 없는데 잇몸이 가끔 시린거는 왜그럴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잇몸이 시린 증상은 치아의 원인 외에 잇몸 자체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잇몸에 이상이 없는지도 체크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임플란트의 장단점과 수명은 몇년까지 사용할수있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는 다른 치아에 위해를 가하지 않고 식립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있으며 사용감이 틀니 등에 비해 훨씬 우수합니다.수명은 대략 10년 정도 됩니다.
신경 치료 받고 나서 먹을 수 있는 것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과에 직접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으며 음주는 염증을 유발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권할 수는 없습니다.
사랑니를 발치 하다가 잘못하면 사망할 수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과다출혈로 인해 사망이 될 수도 있지만 치과에서 치료하는 도중에 대동맥이 손상되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에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임플란트 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임플란트의 총 소요 기간은 3~6개월 정도이며 내원 시 마다 약 30분~1시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치아를 발치한 후 사랑니로 치아 이식을 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예전에는 사랑니를 이식해서 어금니로 쓰려고 하는 증례들이 꽤 있었지만 요즘은 임플란트가 발달하여 잘 하지 않는 추세이며성공률이 높은 편은 아닙니다.
사랑니 뽑는데도 수면치료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과에 대한 공포심이 극심하시다면 수면치료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수면치료를 하는 치과는 잘 없기 때문에 찾아 가셔서 상담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발치할때 마취 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마취크림을 발라도 됩니다. 치과에서 마취크림 도포 후에 마취해달라고 요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음식물을 씹다가 가끔 이가 악 소리나게 아파요 왜 그럴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아가 많이 마모되어 통증이 심한 경우에 보강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신경치료 후에 크라운을 씌우면 통증은 없습니다.
치아 교정은 어릴때 와 성인이 되었을때 하는것 어떤게 좋은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나이는 크게 중요하지 않지만 어릴 때 하는 교정이 조금 더 빨리 끝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환자마다 교정이 필요한 시기가 다르므로 교정 치과에 내원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4123
4124
4125
4126
4127
4128
4129
4130
4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