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치조골이 없는 경우에는 임플란트를 지지해줄 골의양이 줄어들기 때문에 임플란트를 할 때 불편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잇몸이 아물고 난 다음에 골 이식 등을 통해서 치조골을 만들고 임플란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확인을 위해서 치과에서 진료를 받아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평가
응원하기
양치를 할 때 칫솔질을 하기전에 치실을 써야하나요?
치실은 치아 사이의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양치질을 해서 큰 이물질을 제거해 놓는다면 치실을 사용할 때 효율성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어느날부터 오른쪽 귀밑 턱쪽이 아파요 뭔가 부은느낌?
턱관절 질환이 있는 경우에 턱에 불편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턱관절 질환은 턱에 가해지는 힘이 강해서 생기기 때문에 턱관절에 가해지는 힘을 줄여주는 것이 해당 부의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잇몸 뿌리 염증인가요???????
사진으로 보이는 하얀 부분은 잇몸이 얇아서 혈액이 적기 때문에 하얗게 비춰 보이는 것으로 보입니다. 크게 문제가 되는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치아 뿌리 끝에 염증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치근단 사진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확인을 위해서 치과에서 진료를 받아보세요
평가
응원하기
혀로 앞니를 밀면 입이 둘출되나요??
효로 치아를 앞으로 미는 습관이 반복된다면 치아가 앞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치아에는 불필요한 힘이 가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5.0 (1)
응원하기
가글은 몇 분 정도 해주는게 치아 건강에 좋나요??
가글은 너무 오랫동안 입에 물고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가볍게 두세 번 헹구고 가그액을 뱉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가글에게는 밀양의 항생제가 남아 있기 때문에 구강내에 너무 오래 머물러 있게 되면 구강 건조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커피가 칼슘 합성을 방해하기도 하나요?
치아는 이미 형성되어 있는 조직이기 때문에 칼슘을 먹는다고 해도 특별히 강해지거나 하진 않습니다. 충치가 생기지 않게 하는 방법은 치아 주변의 이물질을 제거해서 치아가 산성 환경에 오랫동안 유지되지 않도록 하는 것 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충치 레진치료 하고 나면 음주를 해도 괜
레진 치료를 받고 나서는 레진은 바로 경화가 되기 때문에 음주를 해도 큰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너무 딱딱한 음식을 먹는 습관은 줄이는 거에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술을 먹으면 얼굴이 빨개지는편입니다 속설로 알콜성분이 없어서 술이 안받는거라고 하던데요
술을 마셨을 때 피부가 발각해 되는 이유는 일종의 알레르기 증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몸에서 알코올을 흡수하게 되면 알코올이 분해되는 과정에서 알데히드라는 물질이 만들어지게 되는데 이 알데히드는 독성을 띠고 있습니다. 간에서 효소가 분해되어 이 알데히드를 효과적으로 분해하지 못하면 몸의 독성 효과를 나타내게 되어 몸에 빨갛게 될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비만은 왜 당뇨병의 원인이 되나요?
비만이 당뇨병의 원인이 되는 이유는 비만이 생기게 되면 몸의 지방이 상대적으로 증가하기 때문에 체내에 있는 여러 작용으로 인해서 인슐린에 대한 저항성이 발생되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인슐린이 필요한 만큼 분비가 되지 못하게 되면 혈당 조절에 문제가 생기게 되어 당뇨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