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금리인상시 우리나라의 피해는?
고금리는 예금이 여유로운 부유층에게 좋은 것이고 금리가 낮다는 것은 대출이 많은 저소득층에게 좋은겁니다정책을 결정하는 사람은 우리나라로 치면 서울대출신 부유층들이라 내리는 것을 반기지않습니다조금씩이라도 늦추려고 하겠죠
평가
응원하기
파이코인 근황이 궁금합니다. 상장 했을까요?
이정도는 그냥 버려지는거다라고 봐도 될거 같습니다. 허송세월입니다, 만약에 된다면 대박이겠죠저는 몇번해보고 폰채굴은 다 지웠습니다 cpu채굴중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솔라나 코인 전망을 알고 싶습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지나 세번째로 솔라나가 거론되기는 합니다만 아직도 떨어지고 올라가는 것이 반복되고있어한계를 깨지 못함이 있습니다 토큰처럼 스테픈에 이용되는 것으로 아직은 어렵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40대 후반, 자산 관리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부동산을 매각하는 것이 가장 편하고 좋습니다. 10억의 부동산이라면 전세로 갈아타면서 나머지를 빌라를 여러채 구입하여 월세로 받는 것도 좋고 이 투자부분을 예금으로 돌아가기도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오늘 새벽3시 미국에서 금리기준발표가 어떻게 될까요?
최근 추이를 보면 계속해서 3.5로 동결로 가는것으로 보아 3.5나 조금 낮아질것으로 보입니다.통계가 정확한것인지 더 유지를 일부로 하려는건지 의심은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금리와 경제정책의 연관성을 쉽게 설명
경제정책은 정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부자와 거지가 있다면 현재는 고금리, 부자에게 좋은 것이고, 저금리는 거지에게 좋습니다. 현재 두 양당이 이것땜에 싸우는 겁니다. 금리를 올리고 내림은 시소같은 것입니다 중간 평행이 없습니다 내려갈만 하면 다른쪽을 올리고, 올라갈만 하면 다른쪽을 내리는 시소질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나스닥은 연일 오르는데, 비트코인은 왜 연일 하락?
가상화폐는 아직 어떤 연관성도 알수가 없습니다 지금은 다시 오르고 있고요 오르는데 비가왔다, 비가 그치니 내렸다. 북한이 풍선을 보냈다 그냥 갖다 붙이는 정도입니다 현재로써는
평가
응원하기
코인 이런 시세는 누가 올리고 내리고 하는건가요?
암호화폐 시세는 주로 시장의 수요와 공급에 따라 결정됩니다. 시장 참여자들의 거래 활동이 시세 변동의 주된 원인이며, 코인 개발 팀이나 주요 보유자가 시세에 영향을 미칠 수는 있지만, 직접적인 조작은 불법이며 윤리적으로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코인 발행자가 어느정도물량 조절을 해서 가격을 형성할수 있다고 봅니다
평가
응원하기
한달에 저축액이 50만원이면 적은 건가요?
투자에 대해서 경험도 있고 공부도 하고 관심도 많고 손실도 보고 해도 상관없으면 투자를 하는 겁니다남들 버니까 나도 하겠다고 하면 잃은만큼 더하게 되고 , 벌게되면 더 쏟게 되니 나중에는 나락갑니다
평가
응원하기
30살 까지 얼마정도 모으는게 잘모은건가요?
30-40대에 많은 사람들이 사업이나 투자에 실패해서 나락간사람들이 많습니다. 재기하는 사람도 있고신용불량자 400만명시대입니다. 40대정도에 현금 몇천에 작은 집1-2채정도는 최소 있어야 겠죠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