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의 보장에 대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재발이나 전이에 대해서 보장해주는 암보험 상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요즘 홈쇼핑채널을 보면 흥국생명에서 그러한 보험을 판매하고 있고요과거 암보험은 1회성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요즘은 100세시대 하는데 보험에 세만기 가있던데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새로운 보험을 가입해야하고 100세만기의 보장을 판매하고 있습니다80세보장 보다는 당연히 보험료가 올라갑니다갱신형같은 경우는 100세까지 내면서 보장을 받아야 합니다사실 불가능한얘기죠보통 60세에 경제력이 끝나고요 남은 40년을 벌이없이 살수있는사람은부자들외엔 불가능합니다또한 기대수명이 100세 120세라고 하는데요10년전에 비해 평균수명은 2년정도오른정도입니다100세보장으로 신계약을 따내려는 언론과 보험사의 합작아닐까요아직은 불필요해보이고요지금 40대가 가입해도 60년뒤에 보험사가 얼마나 남아있을지 알수없습니다인구가 반토막이 날거니까요 많은 경제부분들이 어려워질거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실비 보험가입 여러개 할수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실손의료비는 중복으로 가입이 안됩니다 중복보장이 안되는 것입니다그래서 실비를 가입하고 입원일당과 수술비를 정액으로 주는 건강보험을 별로로가입을 하는 편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실비보험을 두개이상 가입하면 혜택을 다보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과거에 가입된것이 있다면 반반 50프로씩 받고요지금은 가입할때 조회를 해서 중복가입을 막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갱신형 보험과 비갱신형 보험의 차이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도박입니다 로또나 보험은 사행성이 있다고 합니다갱신형은 보험료가 올라가고비갱신형은 보험료가 그대로 갑니다갱신형은 초반에는 쌉니다비갱신형은 초반부터 비싸지만 계속 같은 보험료냅니다암보험을 가입했다고 가정시에초반에 암에 걸리면 갱신형이 이득후반에 걸리면 비갱신형이 이득입니다저는 갱신형을 추천하는 편입니다젊을때는 비용차이가 크게 없어서 비갱신형이 더 나을수는 있습니다만비교해보는게 좋겠죠
평가
응원하기
뇌혈관 질환은 실비에서 보상 받을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뇌혈관질환은 산정특례도 치료비의 95프로를 국가에서 내줍니다(노무현정부 산정특례제도)본인부담금이 5프로라서 큰돈을 들이거나 실비로 돌려받는 금액도 많지않아도움이 되지않습니다중풍이 오면 일상생활이 어렵기 때문에 진단금을 준비하는것이 좋습니다그 진단금으로 생계유지를 하는 거죠 보통 실직하니까요
평가
응원하기
카카오 가계부 받기 이벤트를 신청했는데 보험 상품 가입하라고 하겠죠?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가입자의 나이 성별 직업등을 보고 스무고개하듯 조금 물어볼겁니다어떤 보험이있는지 물어볼거고 없는게 있다면 그것을 집중적으로 필요성을 말합니다저는 전화오면 제가 보험설계사입니다라고 하는데요 그러면 끊습니다이벤트니까 적당히 남편이나 남동생이 보험설계사고 삼성생명설계사다 하면 끝이죠
평가
응원하기
실비보험은 언제쯤 가입하는게 좋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건강할때 미리 가입하는게 정석이지만 요즘은 별로 가입안합니다과거 의료보험혜택이 적고 산정특례 (중증질환 암,치매,뇌졸중등 국가가 95프로부담)가 없을때나 암보험가입하고 실비를 필수로 했지만지금은 가입하고 보험료 납입만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입니다혈압당뇨등 가족력이 없다면 중년이후에 생각해도 됩니다저도 어릴때 보험하나도 없었고요 2030대에 가입한거는 손해보고 다 해약했습니다 쓸일도 없죠교통사고가 있었는데 아마 어릴때는 상해보험같은거가 좋을수도 있죠화재보험이나 상해재해쪽, 왜냐하면 어릴때는 질병보다는 사고가 더 확률이 높은거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운전자 보험은 질병사고시는 보상이 안되는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아픈곳이 있을때 보험은 원인을 얘기를 합니다이 질환이 생겼는데 이것의 원인이 상세불명의 원인인지 아니면예기치못한 사고, 외부적인 충격인지를 따져서질병과 상해보험으로 나뉩니다운전자보험은 상해쪽이죠
평가
응원하기
필수보험관랸 궁금한사항이있급미다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과거보다 국가건강보험혜택은 증가하고 암과같은 중증질병은 국가에서 95프로를 부담합니다그래서 보험을 과거처럼 국가에 의지하지못하고 개인이 가입하던 때와 지금은 조금 다릅니다보험은 필수로 가입해야한다는 것은 대기업 보험사의 상술들이죠그래도 나열하자면 (사실 상품설명 듣다보면 가입하게 됩니다 그것을 연구하는게 보험사고요)종신보험은 내가 가장일때 처자식이 있을때 필요합니다가장이 사망하게 되면 보통 전업주부와 어린아이들 생계능력이 없을때사망보험금으로 생계유지를 하라는 준비죠인간은 한번을 죽기 때문에 이 사망보험금이 본인 장례비나 재산세등 세금의 재원으로도쓰입니다하지만 보험료가 비싸고 나 죽으면 알아서 살아야지 라던가여성들의 사회진출, 비출산 비혼으로 필요없어지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정해진 기간만 사망을 보장하는 정기보험이 판매되고요40세~60세까지만 저렴한 보험료로 큰 보험금을 받는 사망보험금입니다남성은 40세부터 위암검진을 받게 되기 때문에40세가 되기전에 보통 암보험을 가입합니다암치료비는 국가에서 95프로를 내주기 때문에 치료비는 문제가 없으나보통 퇴직합니다 일을 할수 없으니 암에 진단시 미리 돈을 주는게 암진단비입니다보통 3천~5천만원 정도가입합니다실비나 건강보험 입원비 수술비는 필수는 아닙니다사실 자잘한 보상이기 때문ㅇ이죠 위 사망과 암에 비해서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