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돈을 벌고 싶습니다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고위험 고수익을 추구한다면 주식 투자, 특히 변동성이 큰 레버리지 ETF나 암호화폐 투자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투자 방식은 큰 손실 위험이 있으니, 반드시 철저한 분석과 리스크 관리를 병행해야 합니다. 또한, 전문가의 조언을 듣거나 적은 금액으로 시작하여 경험을 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도박처럼 한번먹었다면 빼는 게 최고겠죠,,
채택 받은 답변
평가
응원하기
이번에 출시된 삼성전자.하이닉스...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레버리지 상품에 투자할 때는 포지션 크기를 줄이고, 분할매수·매도를 통해 리스크를 관리하며, 손절 및 익절 기준을 미리 설정하여 감정적 결정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0 (1)
응원하기
지긍 쥐게투자를 해도 괜찬흘까요 물론 자기운도 있겠지만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코스피 사천 찍고 오천 찍을 때도 조정 때문에 떨어질 거다라고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고 점이라고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알 수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외국인들이 한국의 주식을 사들이려면 국내 정세 정치 상황 등 안정적인 부분들이 있어야 합니다. 어떻게 될지 알 수는 없으나 저는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채택 받은 답변
평가
응원하기
암 진단받아서 건강보험 산정특례 신청해보려고 하는데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저도 몇 군데 병원을가 봤습니다만 제가 원무과에 가는게 아니고 담당 의사가 신청을 합니다 또한 최근에 갔던 내과에서는 담당 직원이 수납을 할 때에 미리 저를 부릅니다 내가 해 달라고 해서 하는게 아니고 예를 들어서 의사에게 가능한지 해당되는지를 물어보거나 아니면 의사가 먼저 얘기를 하는 것이지요 결론적으로 먼저 말해 주지 않는다면 치료를 받을 때나 문진 상담을 받을 때 의사에게 직접 말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0 (1)
응원하기
보험 해지하면 왠지 모르게 불행해질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만기까지 보험을 끌고 갈 수 있는 사람은 우리나라의 반도 안 됩니다 통계적으로도 그렇게 나오고요 일반적인 일입니다 어릴 때부터 보험 가입하는게 좋다고는 하지만 어릴 때부터 병원에 자주 갈 일도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요즘에도 주위에서 추천을 많이 해주는데요 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영화나 드라마에서 도박판 가는 거를 보여 줍니다 처음에 가면 돈을 따게 됩니다 끝날 때에는 빛까지지고 돌아가게 됩니다 코인으로 돈을 벌었다가 쫄딱 망한게 접니다
평가
응원하기
비트코인이 우상향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왜그런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비트코인이 10억이 된다 100억이 된다 계속해서 부추 치면 거기에 투자를 하는 사람들이 모입니다 10명 중에 한 명이라도 그 말에 현혹이 되면 투자금이 들어가는 것이고 투자금이 들어가면 기존에 있던 사람이 팔고 나가는 것이지요 비트코인 현재 한국에서는 쓸모가 없습니다 외국에서는 결제에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지금 상황만 봐서는 부정적입니다 이더리움이나 솔라나 아비트론 보라코인 이런 것들은 이미 가스 비용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채굴도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전기기사에서 어떤 과목부터 공부를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전기기능사입니다.설비 법규부터 보는 것이 가장 무난합니다 다섯 가지 과목이 있다면 한 가지 과목만 두 번이고 세 번이고 어느 정도 익숙할 때까지 보고 나서 다음 과목으로 넘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4.0 (1)
응원하기
보험 설계사는 기본급이 어느정도나 되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기본 급이라는 곳은 없습니다 대리점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3개월 동안 실적과 상관없이 150만 원을 보조해 주는 정도는 있습니다 이 또한 대리점마다 다릅니다 교육비까지 해서 200만 원 이상 주는 것도 있고요 기본급도 없고 4대 보험도 없습니다 위촉직입니다 비정규직이라는 거지요
평가
응원하기
정말 어떤 대통령 후보자 말대로 5000포인트가 올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3316 이곳은 코로나 때 우리나라 코스피입니다 지금은 2,600이지요 코로나 때 많은 가게들이 폐업을 하고 많은 사람들이 죽어 나갔을 때도 제로 금리와 정책 자금 대출 소비형 쿠폰을 지급했을 뿐인데 이와 같은 수출을 나타낼 수가 있었습니다 코로나 위기를 대처한 것이 세계적으로 유명할 정도로 좋았고 실제로 한국이 상법 개정만 하게 되면 한국에 얼마든지 돈을 들고 올 외국인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코스피가 올라가려면 소수의 부자들이 투자를 하는게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해야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돈이 있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그러한 정책이 있어야겠지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