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어제복통이있다고질문올렸는데 음식만먹으면복통이와요원인이뭘까요?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 증상은 복통뿐인가요? 음식만 먹으면 배가 아픈건가요? 다른 증상은 없어요?음식의 종류에 따라 다르다던가하는 것은 있나요?
평가
응원하기
발에 부종이 생겼는데 원인을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 사진이 같이 있으면 좋을텐데요. 한쪽만 그러나요 양쪽이 그러나요 우선 전신적인 요인에 의한 것인지 국소적인 요인에 의한 것인지를 알아야 하겠습니다
눈속에 무엇인가 있는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 물로 세척을 해보세요. 그러고도 계속 변화가 없다면 안과를 방문하셔서 진료를 보시기 바랍니다.
오랜기간 섬유선종이었다면 크기가 커져도 섬유선종인가요?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 조직검사를 할 때는 병변의 일부를 가지고 나머지를 추정합니다. 따라서 병변의 나머지 부분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악성의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해서 한 것이죠...
제가 알콜중독인지 알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 중독은 멈출 수가 없는 거죠. 한 번 1달 금주를 해보세요 그러면 중독여부를 대충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어폰때문에 청력이 나빠진것같아요... 청력 회복할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 일단 이비인후과 진료를 받으셔서 청력검사등을 하셔서 현상태를 확인하여야 겠습니다. 그 다음에는 결과에 따라 어떻게 할지 고민하여야겠습니다
MRI 결과지를 미리 받아볼수는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 MRI영상만 복사해달라고 하세요 판독은 필요없다고 하시고...그리고 치료 받으려는 병원에 그걸 제출하고 외부판독료 지불한 다음 진료를 받으세요
정상적인 혈당 수치 얼마를 말하는가요?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 정상적인 혈당은 아래와 같습니다공복 혈당이 70~100 mg/dL식후 2시간 혈당 90~140 mg/dL
그저 앉아서 멍때리고 있는데 심박수가 높은듯 싶네요.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 심박수를 보고 있다는 것 자체가 긴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병원에서 혈압을 잴 때 한 번 높게 나오면 다시 재는데 그 때 혈압계를 빤히 처다봅니다. 그러면 드물지 않게 다시 높게 나옵니다. 심박수도 올라가지요.긴장을 하지 않는다는 것은 그렇게도 어렵습니다
주사 맞은 후얼얼한 통증이 있는데 2차 감염일까요?
안녕하세요. 채홍석 의사입니다. 감염의 국소징후로는 발적, 발열, 통증, 부종을 이야기 합니다. 환자분의 경우는 첨부해주신 사진으로 보기에는 감염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3232
3233
3234
3235
3236
3237
3238
3239
3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