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할게없어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남자주인공이 착한 로맨스 만화나 웹툰 추천해줘요남자주인공이 착한 로맨스 만화나 웹툰 많이 추천해주세요~ 평소에 만화나 웹툰을 많이 보지 않아서 안본게 대부분이라 흔한거 안흔한거 다 상관없습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친구를 사귀면 불편하고 혼자 있으면 외로워요대인기피증이 있어서 상대방이 어떤 사람이든제가 불편한게 있거든요 무슨말을 해야 될지도모르겠고 나랑 대화하는게 재미없진 않을지 자꾸걱정되고 대화할때도 대화 자체에 집중을 하는게 아니라 나 지금 어떻지? 괜찮나? 이런 생각을 하느라사람을 만나고 나면 너무 피곤해요근데 혼자있으면 또 너무 외로워요 전 어떡하면 좋을까요..
- 폭식증·거식증심리상담Q. 뚱뚱하다고 비웃음당해도 다이어트에 매번 실패해요객관적으로 제가 엄청 뚱뚱해요 그래서 알바를 하던 친구를 만나던 어딜가던 시선이 좋지 않고 대놓고 운동하라는 얘기도 듣고 비웃음을 당한적도 많습니다그런데도 정신을 못차리고 무기력한채로 폭식만 하는 삶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당뇨전단계까지 왔는데 어떤 마음가짐을 가져야 제가 살을 빼고 건강한 삶을 찾을수있을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저에게 마음이 없는 사람 끊어내는방법 알려주세요상대방이 저에게 끝없이 상처를 주고저에게 마음이 없다는걸 티내도 저는 아직도그사람이 좋습니다 그사람이 저에게 상처를 줬고 그 상처로 인해서 저도 상처를 줘서 이미 가망이 없는 사이고 신뢰가 깨졌는데 제가 아직 미련이 남아있어요 제가 미련이 남는다고 해서 어떻게 잘될수없다는걸 아는데도. 그사람이 궁금하고 생각나서 염탐하고 끊어내지 못하는게 한심스럽고 제 자신이 답답합니다어쩌면 이건 사랑이 아니라 집착일수도 있다는생각도 드는데 저는 그사람이 애증이 된것 같습니다이런 상황에 놓여본적 있으신 분들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인간관계에 상처주기 싫고 상처받기 싫은데 왜 항상 어긋나는 걸까요?친구관계든 어떤 관계든 상대방에게 잘해주려고 하고혹시라도 상처받을까봐 농담하나 건네는것도 고심하는데 항상 상대방은 저에게 멀어져가고 저는 상처받고 왜 항상 그런걸까요? 제가 눈치가 없는걸까요? 아니면 사람들에게 벽이 있는데 그게 티가 나는걸까요? 제가 부족한 사람이라서 그런걸까요? 사람들과 잘 지내고 싶은데 어떡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 생활꿀팁생활Q. 내가 아니라고 해명을 해도 안믿는건 그냥 절 싫어하는거죠?아니라고 해명해도 본인이 생각하고 싶은대로 생각하고 저를 못믿는건 그냥 저를 싫어하는거죠?그런사람은 안보고 사는게 맞는거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여친이 97키로였던거 알았으면 정떨어져요?97키로 고도비만까지 갔다가 살빼서 날씬해져도 고도비만이었던 시절이 있었다는것 자체가 정떨어지나요?저를 정말 사랑한다면 그런건 아무 상관없겠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아파트 새벽에 샤워하는거 민폐인가요?가끔 운동하고 늦은시간에 샤워할때가 있는데가족들이 아랫집에 민폐라고 해서 궁금해서 질문해요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생활꿀팁생활Q. 강아지가 저를 별로 안좋아하는것 같아요제가 주인인데 산책은 할아버지가 많이 시켜주시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할아버지를 잘 따르고 말도 잘듣고 할아버지가 어디나가시면 문앞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제가 어디 나갈땐 기다린적 거의 없고 제가 ㅇㅇ아 이리와~ 해도 오는일이 거의 없어요ㅠㅠ 그래도 집에서 제가 제일 우쭈쭈해주고 다정하게 대해주고 많이 붙어있는데 왜 그런 걸까요…
-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Q. 먹고싶은게 매일 생기는데 다들 그런가요?오늘만 먹고 진짜 다이어트 하자 해도 다음날 일어나면 먹고싶은게 또 생깁니다 이게 끝도 없어요당뇨전단계라서 정신 차리고 식단 관리하고 살빼야 되는데 식욕이 넘쳐서 미치겠어요… 원래 다들 먹고싶은게 매일 생기나요? 참는다면 어떻게 참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