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스터인형
- 내과의료상담Q. 2시간 전 쯤에 두통약을 먹었는데도 머리가 아파요2시간 전 쯤에 머리가 계속 아파서 나프록센을 먹었는데 아직도 머리가 아파요 계속 전자기기를 봤었고 잠을 잘 못 잤는데 영향이 있을까요? 그리고 연질캡슐이 너무 동글해서 잘못 삼킬까봐 두려운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 내과의료상담Q. 공부할때 달콤한 음식을 먹으면 배가 아파요공부할때 달콤한 음식을 먹으면 배가 아픈데 왜 그런 건가요? 어지럽거나 혈당 스파이크가 와서 잠을 자는 건 아닌데 사탕 같은거 먹으면 갑자기 배가 아파요 전에 지금 다니는 병원이 아닌 다른 병원에 다닐때 의사가 저한테 IBS가 있는 것 같다고 한 적이 있어요
- 내과의료상담Q. 오늘도 더운데 계속 돌아다니고 땀이 많이 났어요오늘도 더운데 계속 바깥을 돌아다니고 땀이 평소보다 많이 났었는데요 머리가 아팠어요 그리고 평소에도 기립성 저혈압이 있었는데 더 심해진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 내과의료상담Q. 공복에 보리차를 마시면 혈당이 오르는 건가요?보리차는 곡물차인데 왜 혈당을 올리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는 건가요? 공복에 보리차를 마시면 혈당이 오르는 건가요? 아직 보리차를 마시고 한번도 혈당 스파이크가 온 적은 없어요
- 내과의료상담Q. 어제 하루종일 머리가 아팠었는데 지금은 안 아파요어제 하루종일 머리가 아팠었어서 오후에 나프록센을 한 알 먹었는데 나아지지 않아서 밤에는 괴로울 정도로 머리가 너무 아팠어서 타이레놀을 먹고 나서 자고 일어났는데 머리가 안 아파요 너무 신기해요 어제 오후에 자고 나서도 머리가 너무 아팠었는데 밤에 약을 먹고 잔건데 이렇게 빨리 나아질 수 있는 건가요?
- 내과의료상담Q. 나프록센을 지금 당장 또 먹어도 될까요? 급해요머리가 오늘 하루종일 아파서 너무 괴롭고 스트레스 받아요 자고 일어났는데도 머리가 계속 아파요 ㅠㅠ 나프록센을 5시간 전 쯤에 먹었는데 지금 또 나프록센을 먹어도 될까요? 급해요
- 의료법률Q. 방금 전에 건강검진대상자 통보서를 받았어요방금 전에 건강검진대상자 통보서를 우편물로 받았는데요 부모님도 혹시 아실까요? 아니면 저만 제가 건강검진대상자 라는 걸 아는 건가요? 그리고 올해 안에 건강검진 못 받으면 벌금이나 불이익이 있는 건가요?
- 내과의료상담Q. 양쪽 관자놀이가 아파요 급해요! ㅠㅠ3~4시간 전 쯤에 낙센 (나프록센)을 먹었는데도 양쪽 관자놀이가 너무 아파요 ㅠㅠ 지금 나프록센을 또 먹는게 나을까요? 또 먹어도 되나요? 아니면 조금 참는게 나을까요? 누워서 계속 폰을 보긴 했어요
- 내과의료상담Q. 자고 나서 두통이 더 심해질 수 있나요?자고 일어났는데 양쪽 관자놀이가 더 아파요 두통약을 먹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참는게 나을까요? 자고 나서 두통이 더 심해질 수 있는 건가요?
- 내과의료상담Q. 밖이 엄청 덥고 습한데 오랫동안 돌아다녔어요조금 전에 밖에 엄청 덥고 습한데 오랫동안 돌아다녔어요 그래서 양쪽 관자놀이가 아픈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두통약이 지금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