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옹이
- 생활꿀팁생활Q. 여름을 전기세 걱정 없이 날 수 있는 방법뭐가있을까요?당연히 에어컨 틀면 시원하겠지만 전기세가 걱정이 되니까 팍팍 틀수 없잖아요이런 걱정 덜하면서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방법에는 뭐가 있을까요?
- 생활꿀팁생활Q. 탄산수에 뭘 넣어 마시면 에이드같은 맛이 날까요??과일청이 역시 최고일까요?레몬즙을 조금 넣어서 마셔보긴 했는데 제가 생각한 맛이 아니더라구요. 과일청은 빨리 먹어야 할 것 같기도 하고 뭔가 간단히 마실 수 있을만한 걸 찾아보고 있는데 뭐가 맛있을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월요병은 어떻게 극복하죠 매주월요일이힘드네요 ㅎㅎ한 주의 시작인데 매번 월요일이 가장 피곤하고 지치네요 ㅎㅎㅎ다들 뭘로 월요병을 극복하시나요??? 이건 뭐 매주 있는 일인데 매주 힘드니 어떻게 해야할지 참…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일기쓸 때 솔직하게 있는 일을 다 적는 게 좋는가요?일기를 쓰면 오늘 있었던 일, 나의 마음 등을 정리할 수 있어 좋다고 하는데요저는 회사에서 있었던 일이나 별로 안 좋은 일은 일기에 적고싶지 않아 좋은 일들만 적고는 합니다. 근데 이렇게 쓰는 게 마음건강엔 도움에 될지 모르겠어서.. 뭐가 맞을까요?전 일기를 제 마음, 감정 정리 하는 용으로 쓰고 싶긴 해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입안에 구내염이 너무 자주 생깁니다.제목 그대로 구내염이 계속 생기는데요…가글도 해보고 영양제도 여럿 먹어봤는데도 구내염이 너무 자주 생기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혀 끝에 생겨서 말하기가 힘듭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피부 나이트 루틴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저는 스킨 - 앰플 - (레티놀) - 크림 - 아이크림 - (마스크팩) 의 순서로 하고 있습니다. 괄호 친 건 매일 하는 건 아니고 그 사이 주에 2회정도 하고 있습니다. 다른분들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피로가 너무 누적되어 풀리지 않는 경우에는뭘 할까요?사실 저는 만성피로라고 해야하나 아무리 많이 자고 쉬어도 피로감이 사라지지 않는 편인데요. 그러다보니 항상 피곤하고 기운이 딸리는 것 같아요. 영양제를 먹는다면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 할지, 운동을 한다면 어떻게 해야할지어떻게 하면 피로를 좀 제대로 풀 수 있을 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요즘에는 스팀게임 뭐가 유명한가요?사양이 너무 높은 게임은 제외하고, 어떤것들이 재미있는지 궁금해요제 취향은 일반 쯔꾸르 게임, 페르소나, 역전재판 등등의 류입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여러분은 퇴직 이후에 할 일을 생각하고 계신가요?요즘같은 백세시대에 퇴직하고 나서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더라구요아직은 몇십년 남긴 했지만 그 사이 무슨 일이 있을지 예측이 안되니 고민해보게 되었는데요… 어떠신가요 다들?
- 생활꿀팁생활Q. 여름이 되니 초파리가 날아다니네요 퇴치법 공유 부탁드립니다유튜브에서 어떻게 섞고 하면 된다는데.. 실제로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네요혹시 초파리나 날파리 효과적으로 잡는 법에 대한 경험 공유 부탁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