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같이유머러스한숭어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원래 이기적이고 영악한 건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심한가요?제 주변에 그런 사람이 있다고 하면 사람들은 대부분 여자라고 생각하더라고요?자기한테 필요할 땐 잘하다가 필요없어지면 끊어버리는 그런 사람들도 그렇고요..근데 남자들은 안 그런가요?아니면 여자들이 그런 쪽으론 남자들보다 빨라서 그런 걸까요?제가 아는 여자애 말로도 자기도 여자지만 남자들은 별로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고요?사람(특히 이성)을 만나더라도, 그 사람이 자기에게 이로울지 아닐지로 차별한다고 말이죠..남녀 편가르기 아니니까 오해하지 마세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친구한테 욕먹었는데 너무 억울해요 ㅠ얼마전에 제 친구에게 다른 친구에게 소개받았는데요(알기 쉽게 A, B, C로 할게요)A라는 친구가 저를 만날 때 B를 불러서 같이 술자리를 가졌는데 저와 B가 친해졌거든요그래서 B를 제가 제 다른 친구에게 소개해줬는데요제가 소개한 친구가 자기 다른 친구(C)라는 사람에게 B를 소개해줬거든요물론 전 C랑도 친구 사이고요..근데 A가 C를 굉장히 싫어하는데요,C와 친해진 B가 A와 사이가 멀어졌는데, A가 저 때문에 B와 사이가 멀어졌다고 하는데 억울하네요A와 C가 알게 된 게 저한테도 책임이 있는 걸까요?제가 직접 소개한 것도 아닌데 왜 제가 욕을 먹어야 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