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기적이고 영악한 건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심한가요?

제 주변에 그런 사람이 있다고 하면 사람들은 대부분 여자라고 생각하더라고요?

자기한테 필요할 땐 잘하다가 필요없어지면 끊어버리는 그런 사람들도 그렇고요..

근데 남자들은 안 그런가요?

아니면 여자들이 그런 쪽으론 남자들보다 빨라서 그런 걸까요?

제가 아는 여자애 말로도 자기도 여자지만 남자들은 별로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사람(특히 이성)을 만나더라도, 그 사람이 자기에게 이로울지 아닐지로 차별한다고 말이죠..

남녀 편가르기 아니니까 오해하지 마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왜냐하면 남자가 영악한 행동을 하면

    전략적이라고 할 거거든요

    영악하다는 말 자체가 나보다 낮게보는 사람에게만 쓰는 말입니다

    여자나 어린아이에게 쓰이지만

    성인 남자에게는 거의 쓰이지 않죠

  • 원래 이기적인 부분은 여자가 많다. 편견이지 싶습니다. 개인의 성향에 따라 되는것 같구요

    남자도 이기적이고 자기만 생각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남자는 술한잔 먹으면서 풀 수

    있는 방법이 있늡니다만 여자분들은 그렇게 잘 되지않은것 같아요. 상대가 이기적으로 나와도

    본인은 베풀고 이해하면서 사시면 복이 꼭 올ㅈ것입니다.^^

  • 아니여 이건 남여차이가 아니라

    사람차이라고 보는게 좋을거같아요

    여자분들도 이기적인분들 많고 자기이득만 보려는분 많습니다

    근데 요즘은 남자분들도 이기적이고 자기이득만 보려는분 많아요 그래서 결혼할때도 이것저것 따지는것도 옛날에는 여성분들이 더 심했는데 요즘은 남성분들도 심하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그냥 성별차이가 아니라 사람차이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