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원래 이기적이고 영악한 건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심한가요?
제 주변에 그런 사람이 있다고 하면 사람들은 대부분 여자라고 생각하더라고요?
자기한테 필요할 땐 잘하다가 필요없어지면 끊어버리는 그런 사람들도 그렇고요..
근데 남자들은 안 그런가요?
아니면 여자들이 그런 쪽으론 남자들보다 빨라서 그런 걸까요?
제가 아는 여자애 말로도 자기도 여자지만 남자들은 별로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사람(특히 이성)을 만나더라도, 그 사람이 자기에게 이로울지 아닐지로 차별한다고 말이죠..
남녀 편가르기 아니니까 오해하지 마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