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친구한테 욕먹었는데 너무 억울해요 ㅠ
얼마전에 제 친구에게 다른 친구에게 소개받았는데요
(알기 쉽게 A, B, C로 할게요)
A라는 친구가 저를 만날 때 B를 불러서 같이 술자리를 가졌는데 저와 B가 친해졌거든요
그래서 B를 제가 제 다른 친구에게 소개해줬는데요
제가 소개한 친구가 자기 다른 친구(C)라는 사람에게 B를 소개해줬거든요
물론 전 C랑도 친구 사이고요..
근데 A가 C를 굉장히 싫어하는데요,
C와 친해진 B가 A와 사이가 멀어졌는데, A가 저 때문에 B와 사이가 멀어졌다고 하는데 억울하네요
A와 C가 알게 된 게 저한테도 책임이 있는 걸까요?
제가 직접 소개한 것도 아닌데 왜 제가 욕을 먹어야 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