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한테 욕먹었는데 너무 억울해요 ㅠ

얼마전에 제 친구에게 다른 친구에게 소개받았는데요

(알기 쉽게 A, B, C로 할게요)

A라는 친구가 저를 만날 때 B를 불러서 같이 술자리를 가졌는데 저와 B가 친해졌거든요

그래서 B를 제가 제 다른 친구에게 소개해줬는데요

제가 소개한 친구가 자기 다른 친구(C)라는 사람에게 B를 소개해줬거든요

물론 전 C랑도 친구 사이고요..

근데 A가 C를 굉장히 싫어하는데요,

C와 친해진 B가 A와 사이가 멀어졌는데, A가 저 때문에 B와 사이가 멀어졌다고 하는데 억울하네요

A와 C가 알게 된 게 저한테도 책임이 있는 걸까요?

제가 직접 소개한 것도 아닌데 왜 제가 욕을 먹어야 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건 A가 왜 질문자님께 왜 그런 핑계를 하는 것인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그냥 A가 B와 거리가 멀어지면서 그거에 대한 탓을 질문자님께 하는 거 같은데 질문자님은 잘못이 없습니다. 

  • 이건 잘못이 없다고 봄니다.이런 말해도될진 모르겠지만 감히 말해보자면 A가 자존심 상해서 화풀이 상대가 작성자님일지도 모르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