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장엄한케첩
- 기타 육아상담육아Q. 6개월 아기랑 편하게 놀러 갈 곳 있을까요 ?주말이라 놀러 나가고는 싶은데~ 아직 아기가 어리고 날이 너무 더워서 걱정이에요다들 아기들이랑 어디로 놀러가시나요?? 추천해주세요 ~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요즘 즐겨먹는 간식 있으신가요?!!출출할때 하나씩 꺼내먹기 좋은 간식으로 자주 챙겨드시는거 하나씩 추천해주고 가세요~~!!~(˘▾˘~) 살 많이 안찌는걸로요 ㅎㅎ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오늘 저녁 다들 뭐 드시는지 자랑하고 가주세요 !메뉴 참고도 할겸 다들 뭐드시는지 궁금해요 ~오늘같이 쉬는날 뭐 드시나요 ? 다들 저녁뭐먹는지 자랑하고 가주세요 ヾ(◍’౪`◍)ノ゙♡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오늘 저녁 메뉴 추천 마구마구 받습니다요 !매번 메뉴 고민하고 정하기가 어렵네요 ㅜㅜ 다들 좋아하는 저녁 메인이나 반찬~ 또는 조합같은거 알려주시면 참고 많이 하겠습니다 ʕっ•ᴥ•ʔっ♡오늘도 맛저 하세요 ♥️
- 생활꿀팁생활Q. 백일상에 수수팥떡 올리는게 좋을까요??백설기랑 뱀모양으로 바람떡은 주문했거든요 수수팥떡 모형은 있는데 어른들은 모형이라 별로이신가봐요 ㅜㅜ 떡 먹을사람도 없고 고민이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