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즐겨먹는 간식 있으신가요?!!

출출할때 하나씩 꺼내먹기 좋은 간식으로

자주 챙겨드시는거 하나씩 추천해주고 가세요~~!!

~(˘▾˘~) 살 많이 안찌는걸로요 ㅎ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1 아몬드 슬라이스

    2 호올스

    3 요구르트 

    이렇게만 드셔도 괜찮아요 

    한번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간식이 먹고싶을땐 

    이렇게 드시면 살안쪄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매우 장엄한 케첩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요즘 고구마 칩 이라는 걸 먹어요.

    같은 방식으로 연근칩 야채칩 이런거도 팔던데

    그건 칼로리가 더 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