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매우장엄한케첩
출출할때 하나씩 꺼내먹기 좋은 간식으로
자주 챙겨드시는거 하나씩 추천해주고 가세요~~!!
~(˘▾˘~) 살 많이 안찌는걸로요 ㅎ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예지빛나
1 아몬드 슬라이스
2 호올스
3 요구르트
이렇게만 드셔도 괜찮아요
한번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간식이 먹고싶을땐
이렇게 드시면 살안쪄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벌꿀오소리의하루
매우 장엄한 케첩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요즘 고구마 칩 이라는 걸 먹어요.
같은 방식으로 연근칩 야채칩 이런거도 팔던데
그건 칼로리가 더 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