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매우장엄한케첩
메뉴 참고도 할겸 다들 뭐드시는지 궁금해요 ~
오늘같이 쉬는날 뭐 드시나요 ?
다들 저녁뭐먹는지 자랑하고 가주세요 ヾ(◍’౪`◍)ノ゙♡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저는 오늘 삼겹살을 고기집에서 먹을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쉬는 날에는 저녁을 맛있게 먹고 마무리를 하는 것이 좋더군요. 질문자님도 맛있는 메뉴 선택해서 맛있는 저녁드세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오늘 저녁은 아직 안먹었는데 가족들이랑 집에서 청국장에 고등어 구이 먹으려고 합니다.
밥 2공기는 가볍게 먹을 예정입니다.
후식으로 쮸쮸바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진실한낙타288
오늘 친구들이 와서 예전에 먹었던 해물 아귀찜을 먹으려고 합니다.
예전에 매콤하니 양도 많고 맛있어서 만장일치로 해물 아귀찜에 소주한잔 곁들여서 먹으려고 합니다.
에펠탑선장
오늘은 정말 특별한 음식을 저녁에 준비하려고 합니다. 바로 민물고기를 이용한 도리뱅뱅입니다. 오늘은 어이들과 계곡애 피라미낚시를 하러가서 잔뜩잡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