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다들 뭐 드시는지 자랑하고 가주세요 !

메뉴 참고도 할겸 다들 뭐드시는지 궁금해요 ~

오늘같이 쉬는날 뭐 드시나요 ?

다들 저녁뭐먹는지 자랑하고 가주세요 ヾ(◍’౪`◍)ノ゙♡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오늘 삼겹살을 고기집에서 먹을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쉬는 날에는 저녁을 맛있게 먹고 마무리를 하는 것이 좋더군요. 질문자님도 맛있는 메뉴 선택해서 맛있는 저녁드세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오늘 저녁은 아직 안먹었는데 가족들이랑 집에서 청국장에 고등어 구이 먹으려고 합니다.

    밥 2공기는 가볍게 먹을 예정입니다.

    후식으로 쮸쮸바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오늘 친구들이 와서 예전에 먹었던 해물 아귀찜을 먹으려고 합니다.

    예전에 매콤하니 양도 많고 맛있어서 만장일치로 해물 아귀찜에 소주한잔 곁들여서 먹으려고 합니다.

  • 오늘은 정말 특별한 음식을 저녁에 준비하려고 합니다. 바로 민물고기를 이용한 도리뱅뱅입니다. 오늘은 어이들과 계곡애 피라미낚시를 하러가서 잔뜩잡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