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메뉴 추천 마구마구 받습니다요 !

매번 메뉴 고민하고 정하기가 어렵네요 ㅜㅜ

다들 좋아하는 저녁 메인이나 반찬~ 또는 조합같은거

알려주시면 참고 많이 하겠습니다 ʕっ•ᴥ•ʔっ♡

오늘도 맛저 하세요 ♥️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매콤한 고기요리와 부추전 같은 음식의 조화를 좋아합니다.

    제육볶음 혹은 닭볶음탕 같은 요리와 살짝 기름진 부추전하고 먹으면 너무 조화가 좋은 것 같아요.

    오늘 저녁은 쭈꾸미 볶음 어떠세요?

    쭈꾸미 제철 시기 막바지라 오늘 저녁으로 드시는 건 어떨까요.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오늘 퇴근하면서 갈비집 옆을 지나가는데 돼지갈비냄새가 너무 입맛을 돋구는데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나더라고요.

    오늘 저녁메뉴 돼지갈비를 추천합니다.

  • 김치찜이용!

    날도 덥고 습해서 기운없을때 새콤한거 먹으면 기운이 나더라구요

    고기에 묵은지 돌돌 싸서 먹으면 크!

    제 최애메뉴에요!

  • 오늘 같이 더운 날 같은 경우는 좀 시원한 게 땡길 거 가튼데여, 가볍게 냉면이나 메밀면을 먹구여, 빙수라든지 수박을 먹는 것은 어떨까 시퍼여.

  • 음식 메뉴 정하기는 진짜 어렵죠 저는 오늘 김치전 먹고 싶어서 김치전 해먹으려구요~

    바삭바삭한 김치전이 떠오르는 오늘이네요ㅠㅠ

  • 저는 오늘 저녁으로 국밥을 먹기로 했는데 제육볶음도 좋고 순대국밥, 뼈해장국도 괜찮을 거 같고 치킨, 피자, 족발, 수육, 보쌈 이런 고기류도 좋을 거 같습니다. 맛있는 저녁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