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매우장엄한케첩
매번 메뉴 고민하고 정하기가 어렵네요 ㅜㅜ
다들 좋아하는 저녁 메인이나 반찬~ 또는 조합같은거
알려주시면 참고 많이 하겠습니다 ʕっ•ᴥ•ʔっ♡
오늘도 맛저 하세요 ♥️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매콤한 고기요리와 부추전 같은 음식의 조화를 좋아합니다.
제육볶음 혹은 닭볶음탕 같은 요리와 살짝 기름진 부추전하고 먹으면 너무 조화가 좋은 것 같아요.
오늘 저녁은 쭈꾸미 볶음 어떠세요?
쭈꾸미 제철 시기 막바지라 오늘 저녁으로 드시는 건 어떨까요.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오늘 퇴근하면서 갈비집 옆을 지나가는데 돼지갈비냄새가 너무 입맛을 돋구는데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나더라고요.
오늘 저녁메뉴 돼지갈비를 추천합니다.
꽤일찍자는선생님
김치찜이용!
날도 덥고 습해서 기운없을때 새콤한거 먹으면 기운이 나더라구요
고기에 묵은지 돌돌 싸서 먹으면 크!
제 최애메뉴에요!
색다른콜리160
오늘 같이 더운 날 같은 경우는 좀 시원한 게 땡길 거 가튼데여, 가볍게 냉면이나 메밀면을 먹구여, 빙수라든지 수박을 먹는 것은 어떨까 시퍼여.
살짝빼어난김치찌개
음식 메뉴 정하기는 진짜 어렵죠 저는 오늘 김치전 먹고 싶어서 김치전 해먹으려구요~
바삭바삭한 김치전이 떠오르는 오늘이네요ㅠㅠ
삐닥한파리23
저는 오늘 저녁으로 국밥을 먹기로 했는데 제육볶음도 좋고 순대국밥, 뼈해장국도 괜찮을 거 같고 치킨, 피자, 족발, 수육, 보쌈 이런 고기류도 좋을 거 같습니다. 맛있는 저녁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