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메이카닭꼬치
- 산부인과의료상담Q. 32주차 임산부 인데요!! 청소하다가ㅜㅜ화장실 청소 비데청소하다가 전기가 왼쪽에손가락에 찌릿하고 올랏어요ㅜㅜ 아주잠깐이긴한대 놀럇거든요..태아한테는 전기가 안가나요..? 갠차늘거요ㅠㅠ
- 산부인과의료상담Q. 24주임산부인데요ㅜㅜ쥐젖문의 합니다사타구니쪽에 속옷라인 안쪽네 쥐젖같은게..뽀류지? 모가달랑거리는게 한개가 쓸려서 좀 아픈데요레이저로 간단히 지질수 잇나요? 마취크림 이런거써듀대나요???? 레이저로 해도되는지궁금해요임산부
- 산부인과의료상담Q. 다지증관련유전문의드립니다 !!!예를들어 부부가 딸을 낳을경우여자는 정상이고 남자쪽이 발가락이 6개인경우가족력도 없고 형제들도 가족력x 남자혼자만 오른발6개로 태어났을시 태어날 딸에게 다지증 유전될 확률 몇프로나될가요?
- 임금·급여고용·노동Q. 프리랜서 임산부 출산급여 관련해서ㅠㅠ정부에서하는 지원중 하나입니다5인이하 사업장에서 일하고잇는데매년 근로 계약서 쓰는데 3.3% 안떼고 급여받습니다4대보험두 안하구요필요서류에 원천징수영수증도 필요하다고 봣는데저는 소득금액증명나 원천징수 다 뗄수가 없고증빌할수잇는건 급여입금내역 재직증명서 근로 계약서뿐인데 … 지원금 받을수 잇을가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16주 임산부 모르고 발효된걸 먹엇어요야쿠르트가 오래된거라서 냉장고에잇돈거라 한달 넘긴햇는데ㅠ갠찮겟지하고 한모급 마셧는데 발효된느낌 거품나고 쉰맛? 막걸리맛이나길래 놀래서 다버렷어요…. 이거 알콜이만들어질수도잇나요..? 어트카죠..????분해시켜야하나요???소량섭취한게문제될수도잇을가요!ㅜㅜ 먹는거진짜조심하는데 너무 신경쓰어여ㅠ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종합소득세세금·세무Q. 단기간 근로자 고용계약서 소득금액증명문의제목그대로 1년 단위로 계약서쓰고잇구요작은 소규모 4인업장입니다4대보험x대출관련해 서류가필요한데재직증명서or위촉증명서저는 재직증명서를 떼는게맞나요?그리고 소득금액증명서가 필요한데둘다 요청하면 떼주는게맞죠??개인이떼는게아니라….홈택스에서 조회해바두안나와여ㅠㅠㅠ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임산부 락스사용 ㅠㅠㅠ문의합니다 ㅠ14주차 임산부에여 집 얼룩을 지우느라 어제오늘 락슬를 사용햇는데 마스크도끼고 문열어놓고 환기도시키며 고무장갖끼고 만졌습니다 온갖 베이킹소다며 온갖 세재를 써서 닦구햇는데 …. 너무찜찜한거 있죠ㅠㅠㅠ심지어 원액도 붓고 방치도햇어요….. 하이드로썰파도썻는데 냄새가너무구리더라구요ㅠㅠㅠ조금 냄새를 맡앗더라도 태아한테문제가없을가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13주 임산부 영양제좀 봐주세요ㅠㅠ여기에 철분제만 추가해서 먹으려고하는데어떨가요?혹시 또 부족한 영양소는 없을가요 ?엘레뉴 1 럭스 복용중인데…엘레뉴 2에는 철분이들어잇긴한데 제가 워낙변비가 심해서 액상으로 먹고싶거든요 ㅠㅠ그리고비타민a도들어가잇는데이거는어떻개 보충해야 할까요?아님 굳이 안먹어도될가요. ㅠㅠ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곧 13주차입니다 철분제관련해서 여쭤봐요제가이제 약을 바꿀 예정인데 먹을약이 철분이 이정도 들어가잇다는데 13주부터 이정도 함량 먹어도상관없나요…?.??. 분만병원갈려면 15주정도되서가야해서 ㅜㅜ지금당장 물어볼수가 없거든요ㅠㅠㅠ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변비가 잇는 12주차 임산부에요 치핵관련원래도 임심전에 치핵은 좀 나와잇엇구 변비가 잇엇어요 임신중 심해져서ㅜㅜ 엄청나게 힘을줘야나오는 느낌이고 왜 끙아가 차야 대변보고싶은게 느껴질가요..그러니까 좀 한번에마니나와요ㅜㅜ 아프게 그로인해 치핵이 부은건지 더튀어나온건지 좀아프네요 좌욕도 하긴하는데ㅠㅠ 통증이 너무 심하면 간접적 태아한테 영향이 갈수도 잇다하는데 이게무슨 말일가요 태아도 고통을 느끼는걸가요? 힘을줄때 배에힘주니까 영향은 없을지 걱정이대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