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웃는뱀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와이프랑 싸웠습니다..! 제가 먼저 다가가야하는데 어떻게해야할지...일주일전부터 와이프의 몸이 좋지않았고 병원도 계속 갔습니다, 그때마다 저도 연차내서 같이 다녀왔구요.어제 아침에 배가아파서 병원갔는데 검사결과 큰 문제가없었고 오후부터는 서서히 좋아지길래 다행이다 싶었습니다.때마침 이전부터 약속이 되어있었던 축구 일정이 있었고 와이프의 몸상태를보고 괜찮으면 가고 안괜찮으면 당연히 가지 않을 생각이었습니다.아까 말했다시피 오후에는 와이프의 몸상태도 괜찮아지고해서 가도되냐고 물었고, 그건 너의 선택이지 나에게 묻지말아라. 그런데 이런 상황에 꼭 가야겠냐 라고해서 아 오케이! 안갈게! 라고 했습니다.근데 그 이후의 말이 저에게 꽂혔는데,너만큼 자유시간을 많이가지는 사람도 없을거다. 라고해서 그게 참 억울했습니다.와이프 몸이 좋지않으니 병원 같이가주는건 당연지사 디폴트라고 생각하기에 연차내서 같이가주고, 퇴근 후 씻고 컴퓨터하는 시간(게임)은 와이프가 씻으러 들어가는 그 시간만 합니다.그리고 최근에는 아파트공부한다고 그 시간마저 같이 어떻게하면 더 잘살아볼지 연구하는데, 그걸 자유시간이라고하는거에 꽂혔나봅니다.무엇보다 토요일 오전 9시부터 병원따라가고 4시까지 병원에 있었으면 축구 2시간정도는 해도되지않나싶었습니다.. 어차피 집에있으면 tv만볼거.. 여튼 그래서 어제 싸웠고 지금은 냉전중인데 아무래도 제가 다가가야 종전이 될것같아서 어찌하면 좋을지..ㅠ
- 부동산경제Q. 좋은 아파트 매수 하는데 있어 과정이 복잡할까요?똘똘한 내집마련 한채하고싶은데, 앞으로 오를만한 곳, 입지, 세대수 등 호갱노노나 아실에서 다양하게 확인하고 실제로 임장다녀온 뒤 내집으로 만드는 과정이 복잡할까요?
- 예능방송·미디어Q. 오늘 넷플에나온 남편들 어떤가요?!!남편들 보신분들 있으신가요?!!왠지 재밌을 것 같은데 보신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어서요~~보신분들 개인적인 의견 남겨주세요!
- 부동산경제Q. 내집마련하고싶은 30대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저의 직장은 잠실 와이프직장은 여의도가용자산 3.5억~4억혼인신고 아직안함둘이 합해서 세전 800만원현재 자동차 대출 800만원 있음(월20만원씩)이번년도 아이가질 계획, 내년에 출산하고싶음.이런 상황에서 내년까지 기다린뒤 신생아대출(4억) 받아서 저금리로 8억 아파트를 매수하는게 좋을지,아니면 지금 생애최초 대출 받아서 아파트를 매수하는게 좋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 약 복용약·영양제Q. 소파술 이후 항생제 등 약 먹고있는데 부작용이 있는 것 같아요..소파술 이후 항생제,소염진통제 먹고 두드러기가 너무 심하게 올라와서 약물 부작용인줄알고 다시 병원가서 가라앉히는 수액 맞고 레보세티리진염산염 약을 먹고있는데 두통이 좀 심해서 힘들어하고있어요..ㅠ두통이 두드러기 약의 부작용 중 하나일까요?
- 약 복용약·영양제Q. 임신 준비 전 남자도 엽산 필수인가요?임신준비 전 남자도 3개월 전부터 엽산을 먹으라고 하던데 오늘 8체질 한의원에서 저한테 엽산을 먹지말라고 하더라구요!어찌하면 좋을까요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보건소 임산부 뱃지 또는 선물 또 받을 수 있나요..?한달 전 임신을 하고 보건소에서 선물을 받았어요.근데 유산을 했죠ㅠ또 다시 임신하면 보건소에 가서 신고 후 선물 받을 수 있을까요??
- 피부과의료상담Q. 소파술 이후 몸에 두드러기 자국 없어질ㄲㅏ요?소파술 이후 몸에 두드러기가 심하게났고 원장님이 약물 알러지라고 해서 수액치료받고 많이좋아졌는데요.두드러기가 들어가고 자국이 생겨서 이부분은 괜찮아지는건지 ., 흉지는건아닌지 궁금해요!피부과를가서 따로 진료를 받아야하는지요ㅠ
- 피부과의료상담Q. 소파술 이후 두드러기 나고 자국이 심하게 있어요 ㅠ소파술 이후 두드러기가 너무 심해서 산부인과 갔더니 약물부작용이라고 하더라구요..그래서 닝겔맞고 지금 두드러기는 다 들어갔는데 피부에 자국이 너무 많이 남아서요..산부인과 의사쌤은 피부의 문제는 아니라 점차 가라앉고 좋아질거라던데 피부과 안가봐도 괜찮을까요ㅠ흉질까봐 겁납니다..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소파술 이후에 몸에 두드러기가나고 부어올랐어요유산 후 소파술 했는데 몸이 가렵고 두드러기가 났어요.입술과 손이 부어오르는 증상도 있어오·이런 증상이있는지, 약물부작용인지 어떻게해야하는지도움좀주세요 병원9시에 열어서 일단 대기중이데 진료본 산부인과로 가야할까요 피부과로 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