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이관대한닭갈비
- 자산관리경제Q. 벌어들이는 월급 돈 이런거엔 모으는 방법이 뭐가 좋을까요?사회초년생인데 월급 관리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적금과 투자 중 어떤 비율로 시작하는 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좋은 방법 공유 부탁드립니다
- 회사 생활고민상담Q. 인관간계는 어떻게 나아가야 좋은걸까요인간관계에서 계속 비슷한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는데 제가 바꿔야 할 태도나 생각 방식이 있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저는 쉽지가 않네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Q. 요즘 스트레스 극복은 어떻게???!???!!요즘 스트레스가 많아서 일상 의욕이 많이 떨어졌는데 이런 상태를 개선하려면 어떤 방법이 가장 효과적인지 궁금합니다저는 애매모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