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내영특한철쭉
- 생활꿀팁생활Q. 가스통 벨브 위에 새 새끼가 있어요;;;평소 저 위로 뚜껑으로 덮혀져 있는데 뚜껑에 호스가 빠져나올수있게 작은 구멍이 있어요 근데 거기로 들어갔나봐요 근데 재내들이 저기 있는줄은 모르고뚜껑을 열었는데 만지지는 않았거든요? 근데 어미새가 어찌됬든 사람 냄새라던가 혹은 멀리서 봤다든가해서 새까 버리면 어떡하죠?; 걱정되네요. 엄마가 처음보고 저가 두번째로 모르고 봐서 뚜껑 두번 열게 됬는데 저가 열었을때 애들이 자는건지 죽어가는건지 입벌리거나 그런게 아니라 뭉쳐서 그냥 있더라구요 어떡해요? 애내 죽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해외공구 - 친구와 같이 하려는데...같이 해외공구를 해왔고 이번에도 하려는데 저가 더 구매하고싶은게 생긴거에요친구랑 같이 하기로 한건 수수료나 배송비를 반으로 나누기로 했었고그래서 공구를 외부에서 또 열어서 할려니까(배송비 부담이 되서요) 친구랑 같이 하기로 했던 공구건을 제 개인으로 연 공구에 가져오자니.... 그러면 친구는 해배비 독박이니까... 그것도 그렇고....그렇다고 원래 하기로 한 공구는 친구랑 하기로 두고 개인꺼는 따로 열자니 배송비를 두번 내는거고....그래도... 원래 같이 하기로 한거니까... 개인 공구건으로 가져오는게 아니라 친구랑 같이 반반 해야겠죠? 2명이서 하는거라 2분 1이라 가격이 좀 있어서... 이런 생각 자체가 쪼잔한거겠죠?. 그냥 3만원 더쓰더라도 하는게 맞겠죠? 근데 만약 개인 공구로 가져와서 공구할 사람 모집해서 하면 대략 8천원대로 확 줄을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