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귀중한감자칩
- 회생·파산법률Q. 개인회생변제금문의입니다 6월20일날 종료안녕하세요 제가 월급날이 31일인데 변제금 납부는20일입니다 근데 제가 지금 돈이100만원밖에 없는데 우선20일날100만원입금시키고 31일날 나머지 입금하면폐지되나요??미납은 없습니다
- 종합소득세세금·세무Q. 종합소득세 신고 문의드립니다 삼쩜삼 세무서안녕하세요 제가 삼쩜삼에서도 신고를햇도 세무서기서도 신고를헸는데 환급은똑같아요 혹시 삼쩜삼꺼취소를 하면 세무서꺼도 같이 취서가 되나요?
- 가압류·가처분법률Q. 인천지방법원 개인회생종료후미납금 문의입니다안녕하세요 제가6월20날이면 개인회생마지막 납부입니다 제가 월급날이 31일로변경됫습니다 그리고 미납2회가잇습니다 그래서 다음달은31일날 납부하고 미납금은8월말까지는 납부할수있습니다 혹시 법원에서 기달려주나요 아니면 폐지가 되나요??
- 종합소득세세금·세무Q. 국세청문자왓는데 잘몰라서 전화햇는데 연결이 안되네여제출쳐가 없는데 아시는분있나요?바빠서그러는지 통화가 안되네요날짜는 낼까지라고하는데 혹시 아시는분잇나요보이시핑 아니겟지요
- 회생·파산법률Q. 개인회생변제금기간완료후미납금있으때안녕하세요 제가다음달6월이면 변제기간이끝납니다근데 제다 미납2회차가 있습니다 제다8월달이면 다 완납할수있으거 같은데 혹시 폐지가 되나요??
- 임금·급여고용·노동Q. 야간수당계산법알려주세여 하루 일당도 알거싶어요안녕하세요 22:00~06수당이 어떻게 계산하나여?시급*1.5인가요? 그리고 하루 야간일당은 얼마인지 알고싶습니다 저녁8시부터 아침7시까지요
- 종합소득세세금·세무Q. 종합소득세질문이요 손택스 삼쩜삼 신고안녕하세여 이번5월 종합소득세신고하는날입니다제가 손택스에서신고햇구 삼쩜삼에서했습니다그러면 둘중에 한쪽에서만 받는건가요?아니면 둘다 받나요?
- 회생·파산법률Q. 개인회생변제금2회미납 한번에 납부해야하나여안녕하세여 제가 개인회생중인데6월이면 마무리되는 날입니다 근데 제가 2회미납이 있는데 미납금을 한번에 납부를해야하는건가여?아니면 연장을해주나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Q. 말실수로 인한 문제로 질문이 있습니다안녕하세여 제가 지금 아웃소싱으로 일하고있습니다 이번달초에 정직원되는 날인데 제가 가불때문에 아웃소싱에다가 말실수헸습니다 아웃소싱에서는 가불이 안될수있다고해서 제가 같이일하는분한테 물어보니 말이에는 아웃소싱에다가 월급이 입금되는거로 알고잇다고했습니다 근데 제가 말을 잘못전달하여 회사에서말일에입금됫다고하였습니다 제가 말전달잘못전달한거 같다고 죄송하다도햇는데 아웃소싱에서는 회사에다가 정식로 항의한다고하시네여 그의따른 허위사실유포 징계받으수도 있다고하는데 그 징계는 4월달에 일한 월급을 못받으수잇나요?그리고 정직원도 못되는건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