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봐도짜릿한보아뱀
- 부동산경제Q. lh청약 주공아파트 고민있습니다 ㅠ안녕하세요 2주전에 회사근처에 청약 신청한게 오늘 서류 제출하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근데 만약에 당첨이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 회사 기숙사 생활을 하고있는데 1달 반 뒤면 나가야합니다 근데 청약 당첨날이 26.9.10이더라구요 만약을 대비해서 1달 반 뒤에 기숙사나가서 원룸을 잡아야 할까요? 당첨이 안되면 다행인데 당첨이 성공하면 계약기간때문에 문제가 될거같아서 모텔 생활이라도 해야할까요?
- 부동산경제Q. 회사 근처 자취방 문제 lh , 월세방 고민입니다이번에 이직하면서 2개월간 기숙사이용하고 이후에는 자취방을 구해야합니다 lh 국민임대주택 이랑 그냥 원룸 보고있는데 뭐가 더 좋은지 잘모르겠네요 사람들 말 들어보니 보증금이 많이 없으면 그냥 원룸이 좋다고하는데 어떤게 더 좋을까요? 그리고 지방에 제 명의로 된 빌라에 아버지가 거주하고계시는데 이중으로 계약을하게되면 문제가 될까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Q. 회사 환승이직 퇴사일때문에 고민이네요지금 중소기업 거의 5년간 다녔습니다 19살때부터 다녀서 정도 많이 쌓였고 직원분들과 다 친합니다 운이 좋아 대기업에 합격하여 5월 26일부터 출근하라고 합니다 근데 제가 맡고있는 부서에 일을 다 할사람이 없습니다 직업 업무상 난이도 높아서 인수인계 할 사람도없고 회사 직원들도 안할려고하네요 일단 회사에 2주뒤에 퇴사한다고 말을 해놓긴했는데 계속 붙잡으면 어떻게해야할까요? 제 첫 직장이기도 하고 참 난감하네요 ㅠㅠ 그래도 대기업에가는건데 그냥 무시하고 퇴사하는게 맞는걸까요?
- 예금·적금경제Q. isa 계좌 3년지 기간이 다되어갑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Isa 계좌 만기가 다되가는데 해지하고 다시 재가입을 해야할까요? 연금저축계좌에 넣어라는 글을 봤는데 잘몰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