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그놈의두쫀쿠

그놈의두쫀쿠

얼렁뚱땅 살아가는 간호사입니다…♥

  •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26.06.16
    Q. 물 많이 마시는 법 좀 알려주세요! :)질문 보고 뭐지?싶으실 수도 있는데요…!제가 초등학생 때 익사할 뻔한 경험이 있어서 그 이후로 물을 잘 안마시게 됐어요ㅜㅜㅜ요즘은 나이도 들고 신장 건강도 걱정되고 피부도 예전보다 푸석해지는것 같아서 의식적으로 물을 마셔보려고 노력중입니다. 예쁜 텀블러도 사보고 물에 타서 마시는 링티 같은 제품도 사봤는데 결국은 다 흐지부지되더라고요ㅠㅠㅠ혹시 물을 꾸준히 마실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참고로 물을 안마신지가 너무 오래돼서 그런지 갈증도 크게 못느끼는 편이에요ㅠ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
    26.06.14
    Q. 공시생에게 공부 자극 멘트 좀 해주세요!20대 여자입니다. 응급실 간호사로 근무하다가 공무원 준비하게 됐어요! 병원에서 환자 간호하는게 나름 좋았는데 언제까지나 3교대만 하며 살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 119 구급대원이 되기 위한 공시를 준비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엄청 간절한 게 아니라 자꾸 공부를 안 하게 되네요ㅠㅠ 병원으로 돌아가더라도 괜찮을 것 같아서요… 정신 차릴 수 있게 따끔하고 매운 말 좀 많이 해주세요… ㅠㅠㅜㅜ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