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그놈의두쫀쿠
20대 여자입니다. 응급실 간호사로 근무하다가 공무원 준비하게 됐어요! 병원에서 환자 간호하는게 나름 좋았는데 언제까지나 3교대만 하며 살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 119 구급대원이 되기 위한 공시를 준비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엄청 간절한 게 아니라 자꾸 공부를 안 하게 되네요ㅠㅠ 병원으로 돌아가더라도 괜찮을 것 같아서요… 정신 차릴 수 있게 따끔하고 매운 말 좀 많이 해주세요… ㅠㅠ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냉철한라마35
안녕하세요. 공부하느라고 고생이 많으시네요. 공부 같은 경우는 매일같이 일정한 시간 내가 꼭 해내야겠다는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