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공부가 손에 안잡히는데 맘잡는법 알려주세요 ㅜ
공시생인데 처음엔 의지가 불타서 정말 열심히 하다가 슬럼프가와서 몇일 손에 놓은뒤로
아예 마음이 안잡혀요....
지금도 여기에 가입해서 글을 쓰고있단 자체가 그런거겟죠 ㅠ 너무 무기력하고 자책하게되요
해결방법없을까요...
비슷한 경험잇으신분잇으면 경험담도 좋아요 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공시생인데 처음엔 의지가 불타서 정말 열심히 하다가 슬럼프가와서 몇일 손에 놓은뒤로
아예 마음이 안잡혀요....
지금도 여기에 가입해서 글을 쓰고있단 자체가 그런거겟죠 ㅠ 너무 무기력하고 자책하게되요
해결방법없을까요...
비슷한 경험잇으신분잇으면 경험담도 좋아요 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