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럭저럭빠른순두부
- 휴일·휴가고용·노동Q. 출산휴가 시 국민연금 납부유예 관련 문의가 있어요!안녕하세요!중소기업에서 출휴/육휴 중인 직딩맘이에요이번에 출산휴가 기간이 종료되어서 회사명세서를 확인했는데국민연금 납부유예를 신청했었는데, 납부가 됐었더라고요그래서 납부한 금액 다시 환급 받을려고 하긴했는데, 회사에 요청 전에 궁금한게 있어서요!선택 ① 환급 안 받음→ 3~5월 국민연금 가입기간 인정 유지선택 ② 환급 받음→ 지금 돈 돌려받음→ 복직 후에는 그 시점부터 새로 국민연금 냄→ 3~5월은 비어 있을 수 있음납부한 금액 환급 받을 경우 3~5월에는 국민연금을 안낸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나중에 연금 받을 금액이 줄어 들 수 있고만약 해당 기간 복직해서 낸다고 하면 3~5월 국민연금은 회사에서 공동부담이 아닌게 되어서 제가 내게 될 돈이 배가 될 것 같은데,,, 제가 이해한게 맞나요? 그리고 어떻게 처리하는게 좀 더 이득일까요? 그냥 납부 된 채로 냅두는게 나을지 ... 궁금합니다.
- 스마트폰·태블릿디지털·가전제품Q. 갤럭시폴드7 커버화면 통화방식 궁금해요안녕하세요부모님께 폴드7 선물해드리고 싶은데요커버화면(닫힌버전) 일때 일반 스마트폰 통화할때 처럼 사용이 가능한가요?저는 플립6쓰는데 커버화면(닫힌 버전) 일때는 스피커로 밖에 안되어가지고....실사용자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 의료 보험보험Q. 곧 태어날 아기 대상 실비 4세대 VS 5세대저희는 태아보험은 안들고 실비만 들려고하는데요(다이렉트로 가입 예정)내년 4월에 태어날 아가라서 태어난 뒤면 5세대가 나오게 되는거라 고민이 되더라고요4세대와 5세대의 차이는 어떤 게 있을지, 어떤 실비를 가입하는게 좋을지 전문가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 의료 보험보험Q. 태아보험 실비 관련 문의가 있어요!!안녕하세요19주차 임산부인데요이번에 태아보험 없이 실비만 들고싶어서요하기 두개 사항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다이렉트로 하면 실비 가입 가능할까요?1번 사항이 된다면 실비 가입의 경우 출산 한달전도 가입이 가능할까요?(아이가 건강하다는 가정하에)
- 의료 보험보험Q. 태아보험 과 실비 관련해서 궁금해요!!안녕하세요19주차 임산부인데요태아보험을 파보면 파볼수록 아이가 큰 병이 있지 않는 한 대부분 건강보험이나 신생아 특례적용 받아서실제 병원비가 많이 들지는 않는 것 같더라고요그래서 태아보험은 안들고 실비만 들까하는데실비만 들게 되면 태아는 보장이 안되는거고 아이가 태어났을때 부터 저체중아/미숙아/황달등의 이슈로 해당 건은 지원이되는 부분이 맞을까요~? 궁금해서 여쭤봅니다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 의료 보험보험Q. 태아보험 관련하여 궁금한게 있습니다태아보험 관련하여 궁금한게 있습니다!태아 보험을 들지말지 고민 중인 상황인데요태아 보험을 가입하고 출산 전까지는 어떤 담보들을 받아볼 수 있는 걸까요?출산 전까지 받을 수있는 담보조건이 많지 않다면 출산 후 보험 가입하려고 해서요~!의견들이 궁금합니다!
- 기타 육아상담육아Q. 태아보험 관련하여 궁금한게 있습니다!태아 보험을 들지말지 고민 중인 상황인데요태아 보험을 가입하고 출산 전까지는 어떤 담보들을 받아볼 수 있는 걸까요?출산 전까지 받을 수있는 담보조건이 많지 않다면 출산 후 보험 가입하려고 해서요~!의견들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