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발랄한소시지볶음
- 산부인과의료상담Q. 착상혈?배란혈?생리직전증상인지 모르겠어요10대이고 남자친구가 노콘이 궁금하다고 해서 넣었다 빼 기만 하고그 이후엔 피임을 하고 관계를 6/7에 했습니다 그런데 남 자친구가 이미 아침8시쯤에 사정을 한번했고 12:30쯤에 저랑 관계를 했습니다 사후피임약 21시간만에 먹었고 칸 디다질염에 걸려서 병원 다녀왔고 3-4일 내내 아랫배통증 이 너무 심하고 허리도 너무 아픈 데 임신 아니겠죠.. 아랫 배통증이 이렇게 심한적은 없었는 데 너무 묵직해요 그리 고 너무 졸리구요오늘 갈색과 선홍색 피 ..?가 휴지에 묻어나오는데 거의 생리 끝나기 직전 같이 보여요 임신가능성잇을까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부정출혈?착상혈?생리직전피인지 모르겠어요10대이고 남자친구가 노콘이 궁금하다고 해서 넣었다 빼 기만 하고그 이후엔 피임을 하고 관계를 6/7에 했습니다 그런데 남 자친구가 이미 아침8시쯤에 사정을 한번했고 12:30쯤에 저랑 관계를 했습니다 사후피임약 21시간만에 먹었고 칸 디다질염에 걸려서 병원 다녀왔고 3-4일 내내 아랫배통증이 너무 심하고 허리도 너무 아픈 데 임신 아니겠죠.. 아랫배통증이 이렇게 심한적은 없었는 데 너무 묵직해요 그리고 너무 졸리구요오늘 갈색냉과 선홍색 피 ..?가 휴지에 묻어나오는데 부정출혈인지 착성혈인지 생리직전인지 모르겠어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아랫배가너무묵직해서불안해요 ㅜㅜ10대이고 남자친구가 노콘이 궁금하다고 해서 넣었다 빼기만 하고그 이후엔 피임을 하고 관계를 6/7에 했습니다 그런데 남자친구가 이미 아침8시쯤에 사정을 한번했고 12:30쯤에 저랑 관계를 했습니다 사후피임약 21시간만에 먹었고 칸디다질염에 걸려서 병원 다녀왔고 3-4일 내내 아랫배통증이 너무 심하고 허리도 너무 아픈데 임신 아니겠죠.. 아랫배통증이 이렇게 심한적은 없었는데 너무 묵직해요 그리고 너무 졸리구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임신가능성이있는지궁금해요가임기10대이고 남자친구가 노콘이 궁금하다고 해서 넣었다 빼기만 하고 그 이후엔 피임을 하고 관계를 했습니다 그런데남자친구가 이미 아침8시쯤에 사정을 한번했고 12:30쯤에 저랑 관계를 한건데 임신 가능성있을까요 소변을 보고 씼었다고 하긴했는데 불안해서 ㅜㅜ 사후피임약 먹어야할까요 가임기 1일차 입니다
- 산부인과의료상담Q. 임신극초기증상이랑 비슷한데 임신 가능성 있나요..남자친구랑 4/12일 4/19일에 관계를 했습니다콘돔을 끼고했고 정액이 나올때는 대딸로 해서 상관없을것같은데 같이 샤워를 하던중에 남자친구가 손을 씼고 손을 질 안에 넣어서 불안합니다지금 허리와 아랫배가 쿡쿡 거리면서 아프고 미열이 나고 어지러운데 임신 극초기 증상이랑 비슷한거같아서 가능성있을까요 …? 생리 예정일은 항상 27일에서 4일 정도에 항상 했습니다